넛 박스의 PNUT 보팅 체험기...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전부터 넛박스에 PNUT 을 이용한 보팅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는데요.

1000 PNUT 을 전송해서 @nutbox.mine 계정으로부터 10% 보팅을 받을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도 이용을 해본적은 없었죠.

일단 PNUT 채굴을 위해 스팀파워를 임대하고 있는데요.

현재 1만 스팀파워 임대중인데 대략 위와 같은 금액을 보팅으로 받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어제 유쓰미 @y-o-u-t-h-m-e 님으로부터 재미난 이야기를 하나 들었는데요.

이렇게 10000 PNUT 으로 100% 보팅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다만 @nutbox.mine 계정의 보팅 파워가 60% 이상일때만 작동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단 @nutbox.mine 계정의 보팅 파워를 텔레그램 알람으로 받을 수 있도록 코드를 짜두었구요.

그리고 마침 오늘 새벽 우천 후라 운동을 쉬었는데요.

대략 6시 반쯤 @nutbox.mine 의 계정이 60% 를 넘어서는 순간...

10000 PNUT 으로 보팅을 요청하고...

당시 10000 PNUT은 5000 트론 정도 하더군요.

그래서 업비트에서 당시 시세인 175원에 5000 트론을 매수!!

일단 @nutbox.mine 계정으로부터 100% 보팅을 받으니 무려 371 STU가 찍혔구요.

만약 스팀과 스팀달러의 시세가 1주일 뒤에도 지금과 같다면...

대략 90 스팀달러와 50 스팀파워 정도가 보상으로 나올텐데...

엄청나군요.

앞으로 넛박스의 PNUT 보팅 서비스에 경쟁이 많이 생길 것 같네요.

그로 인해 PNUT 의 가격은 더 오를 수 밖에 없다는 게 오늘의 결론!!!

그럼 과연 PNUT 의 적정 가겨은 얼마가 되어야 할까요??

스팀과 스팀달러가 지금 가격만 유지해 준다면.... PNUT 지금 사러 달려가야 하겠죠???

마지막으로 이 글은 결코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니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투자하셔서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Sort:  

굿이네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이정도 까진 아니였는데 헐 굿입니다.당분간 좀 째리고 있어봐야 겠네요

보팅파워 60% 이상이 잘 안온다는 점이... 그리고 앞으로 경쟁률이 높아질거 같은데... 과연 또 해볼수 있을지 모르겠군요. ㅎㅎ

트론 에너지가 너무 많이 필요한거 같아요~ 저는 진짜 병아리 눈물만큼 피넛 채굴중입니다.

트론 에너지 신경 안 썼는데... 어느 순간 트론이 마구 마구 사라지고 있더라는...

그래서 결국 트론으로 에너지 동결 했습니다.

이런정보 주시면 사람들이 모여서 보팅 파워가 항상 60% 이하로 유지되는 것은 아닐지..ㅋㅋ

그러고 보니... 혼자 몇번 더 먹고 알릴껄 그랬나 봐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은 정보(?) 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공유 해야죠~~

넛박스 10,000 채워서 해 볼려니 파워가 54% 네요.
아마도 60% 채울려면 한 세월 일 듯 합니다. ㅠㅠ

네... 그래서 새벽 시간을 노려야 하는데... 그것도 쉽지 않을 것 같네요.

ㄷㄷㄷ 엄청나네요
근데 구매 가격도 만만치 않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