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죠~ 그랑죠~ 마법으로 빛나는 그랑죠~~ 도막사라문!! 번개전사 슈퍼 그랑죠!!!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그랑죠!! 그랑죠!! 마법으로 빛나는 그랑죠!!!!


출처 : 유튜브 - 슈퍼그랑죠-소환테마

도막사라문!!! 번개전사 슈퍼 그랑죠~~~

오늘 제가 선택한 작품은 슈퍼 그랑죠!!! ( 원제 : 마동왕 그랑조트 )

90년대 초반 남자 아이들에게 정말 엄청난 인기가 있었던 그랑죠!!

일단 저는 초중반까지는 기억이 날랑 말랑 하는데... 후반부는 전혀 기억이 없는 걸 보니.. 완결까지 제대로 보지 못한것 같네요.

그래도 그랑죠 소환신은 정말... 틈틈히 보게되다 보니 너무 너무 생생하게 기억에 박혀 있네요.


그랑죠 소환!! [kor]

마법총 발사!! 도막사라문!! 번개전사 슈퍼 그랑죠!!!~~~~~

특히 소환신에 나오는 음악이 너무도 압도적으로 좋아서 정말 감동의 도가니입니다~

자 이번엔 포세이돈 소환!!!


포세이돈 소환!! [kor]

얘는 마법팽이!! 도막사라문!!

개인적으로 그랑죠에 나오는 셋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ㅎㅎ

마지막으로 피닉스도 소환 해보겠습니다!!


피닉스 소환!! [kor]

원래 이름은 바람의 마동왕 윈저트인데... 어울리지 않게 피닉스라 이름을 붙여서 조금 아쉬운...

이렇게 그랑죠는 소환신과 기술을 사용할때 정말 너무 멋있어 인기가 많았던 것 같네요.

그리고 역시 빠질수 없는 오프닝!!!


슈퍼 그랑죠 오프닝

그랑죠~ 그랑죠~ 정말 감동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랑죠 1화부터 41화 전편은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으니...


★슈퍼 그랑죠 1화~41화 完★

추억을 살리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고고~~~

Sort:  

@goodhello transfered 2.9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96.55%, voting power : 1762, voting power : 1793523.62, SBD KRW : 1221.42.

그랑죠에 대한 추억이 없네요.ㅎㅎ

ㅎㅎㅎ

지금이라도 그랑죠에 대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면... ㅎㅎㅎ

추억돋네요ㅋㅋ

정말 감동이죠~~~ ㅎㅎㅎㅎ

노래방 3대 고음곡중 하나죠
이거 완곡하면 죽습니다 ㅋㅋㅋ

마법으로 빛나는 그랑죠~~~ 달나라의 미래 너에게만 달렸다!!!! 번개전사 슈퍼 그랑죠!!!

다같이 죽읍시다~~~

你好鸭,goodhello!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小P牌蒜蓉味雪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