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 날 너무도 조용한 코인판!! 아이들 보느라 힘든 하루 보내고 지금부터는 엄마표 등뼈찜에 소맥 가즈아!!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5월 1일 근로자의 날!!

어제 부처님 오신날에 이어 연휴 2일째 잘 보내셨나요??

어제 신나게 오르던 비트코인이 오늘은 얌전히 횡보하고 있네요. 마치 좀 사라고 유혹하는것처럼 보이는데....

하필 어제 스팀을 샀는데... 사자마자 내려갔다는... 오늘 사는건데... 항상 사고나서 아쉬움만 생기네요.

그나저나 오늘은 아이들 본다고 힘든 하루를...

3명이서 할머니집을 아주 난장판을 만들어 버리더라구요.

따라다니면서 뒷치닥 거리 한다고 고생했네요.

그리고 오후에는 공원가서 인라인도 타고 자전거도 타고 축구도 하고 놀다 들어왔네요.

날씨가 너무 좋았는데... 다행히도 사람이 많이 없어 편하게 놀다 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는 이제 알코올 타임!!!

어머니께서 등뼈짐을 만들어 주셨네요~

그럼 저는 신나게 소맥 달리러 가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신나는 불금 저녁 보내시길 바래요~

Sort:  

어머나.... 할머니 세간살이를 뒤집어 놨네요. ㅎㅎㅎ

JCAR 5월 구독보팅입니다.
행복한 5월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728.31
ETH 3185.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