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가에서 게 잡기 체험!! 시골집에서 폐가 도전!!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토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날씨가 조금 흐렸지만, 아이들 모시고 바닷가에 게 잡으로 가보았습니다.

바닷가에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나왔더군요.

조금 산책을 하다가 적당한 곳에 자리를 잡고 게를 잡기 시작했답니다.

며칠전에는 게가 정말 많이 잡혔다고 하는데... 오늘은 영 잘 보이지가 않네요.

그래도 열심히 돌 치우고 게를 찾으시는 아들님!!

결국 게를 많이는 못 잡았지만, 그래도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그리고 오후에는 시골집에 놀러갔는데요.

시골집에 도착하자마자 아이들이 찾은 곳은 폐가!!!

밤에는 귀신 나온다고 무서워서 못가기 때문에 밝을때 폐가를 찾았답니다.

하지만 낮이라도 무서워서 입구에서 서성이다가... 결국 포기!! ㅎㅎㅎㅎ

분명 폐가 가기전만 해도 후레쉬 들고 밤에 도전할꺼라면서 용기가 한가득 이었지만... 현실은 낮에도 무서워 하는군요.

그렇게 힘들면서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이제 고기 구워 먹으려고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럼 저는 오늘도 신나게 소맥 달리러~~~ 가보겠습니다.

행복한 토요일 저녁 되세요~~

Sort:  

아이들이 젤로 신나는 연휴군요. ㅎㅎ

네~~ 어른들은 좀 힘이 들긴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니... 힘내야죠~~

JCAR 5월 구독보팅입니다.
행복한 5월 되세요

아이들 어릴 때 같이 다니시며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주세요.
살면서 그 이상 좋은 자산이 없지요.

네~~~ 그래야 하는데...

나름 한다고는 하는데... 정말 잘하기는 쉽지가 않은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5.26
ETH 2668.3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