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로운 세상 꿈꾸며 백발백중 활시위를 당겨라!! 두려움 모르는 숲 속의 의적!! 로빈후드의 모험!!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정의로운 세상 꿈꾸며 백발백중 활시위를 당겨라!!

두려움 모르는 숲 속의 의적!!

로빈후드!!

피터팬!! 신밧드!! 닐스!! 톰 소여!! 허클베리 핀!! 달타냥!! 들의 모험을 끝으로 더이상 모험 이야기가 떠오르질 않았는데... 또 하나 명작 모험 이야기를 찾아내었네요.

그림 바로 로빈훗!!

만화 제목은 로빈후드의 모험!! 이었죠.

로빈후드를 소년 만화로 만들어서 나왔는데.... 정말 멋지고 감동적이고 재미있었던 기억이 남아있네요.

지금도 생각나는 로빈후드의 멋진 모습 2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풀피리 부는 모습.

또 하나는 활을 쏘는 모습이었는데...

특히 백발백중 활시위를 당길때 깃털을 입술과 코사이로 지나게 하는 동작은 정말 압권이었죠.

그 당시 활을 쏠때마다 그 모습을 따라했었다는...

그리고 또 하나를 더 넣자면 주제가!!

로빈후드의 모험은 주제가도 정말 좋았었는데요.


로빈후드의 모험 (로빈후드의 대모험)

로빈후드 로빈후드
어둠을 떨치고 숲 속을 달려라
로빈후드 로빈후드
바람을 헤치고 멀리멀리 달려라

맑은 너의 눈동자엔
정의가 불타오르고
두 주먹엔 용기가
힘솟아 오른다

정의로운 세상 꿈꾸며
백발백중 활시위를 당겨라
두려움 모르는 숲 속의 의적
힘차게 달려라 우리의 친구

아!! 정말 감동이 밀려오는군요~

이 노래도 정말 좋아했었는데...

그나저나 로빈후드의 모험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 이젠 자료가 많이 남아있질 않네요.

아쉽게도 영상이 찾고 찾고 또 찾아봐도 나오지가 않네요.

사실 살아오면서 로빈후드를 만화로 영화로 책으로 여러번 접해왔지만 이 만화 로빈후드의 모험만큼 재미있고 임팩트 있었던 로빈후드는 없었던 것 같은데... 다시 볼 기회가 없다니... 정말 너무도 아쉽습니다.

언젠가 다시 볼 기회가 꼭 생겼으면 좋겠네요.

그럼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Sort:  

헬로님은 어디서 이런 정보를 찾아오시는지 ㅎㅎㅎ

추억을 그리면서 구글 검색을 열심히 하고 있죠~~ ㅎㅎㅎ

정의로운 세상 꿈꾸며 백발백중 활시위를 당겨라!!

헐~ 활이라니... 세상변했어요! 총 쏘세요~

로빈후드에게 총을 가져다 주어야 겠군요~ ㅎㅎㅎ

로빈 훗까지 등장!!!

이 작품도 정말 명작중에 명작인것 같아요~

@goodhello transfered 23.5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98.78%, voting power : 80.02%, steem power : 1882070.29, STU KRW : 1200.
@goodhello staking status : 8990 KRWP
@goodhello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6.97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23.5 KRWP [45993697 - 418dba05c2c159b2b7aa689bffef2e445d67e6f8]

你好鸭,goodhello!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大闸蟹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40.52
ETH 3447.4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