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7월19일

28005BC6-1F50-41D1-A9A7-F89251D0FBB1.jpeg

주말에
퇴근하는 신랑이랑 커피한잔
하러 갔다
왔습니다

솔직히
그냥 생각 없이 나갔습니다

주말이지만 퇴근 시간대라 차들이
많더라구요

자주 가지
않는 동네에 보이는 카페로 무작정 가보았습니다

세계3대 커피가 있더라구요
가격이 후덜덜덜
9천원
드립으로 내려 주는 거라고~~~ 원두는 예멘 모카 마티리라고 들은거 같습니다

여기서 잠깐🔍
세계3대 커피 종류를 알아 보고 가겠습니다(TMI ㅋㅋㅋ)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커피의 황제'
영국 왕실과 엘리자베스 여왕이 즐겨 마시는 커피로 알려져 있으며 수십년간 비싸고 인기있는 커피라는 명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밸런스가 좋은 커피로 적당한 신맛과 바디감, 부드럽고 풍부한 과일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하와이 코나

미국에서 유일하게 커피가 생산되는 곳 바로 하와이입니다.
그것도 최고급 커피 원두가 생산되는 곳이지요.
하와이 코나의 경우 여행시 선물용으로 많이들 구매하시기도 하는데 보통 다른 원두와 블랜딩 된 원두입니다.
100% 하와이 코나 커피는 구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하와이에 방문하셨다면 꼭 드셔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과일처럼 신맛과 감칠맛의 산뜻함이 매력적인 커피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예멘 모카 마타리

빈센트 반 고흐가 즐겨마셨던 커피라고 하네요
예멘의 무역항이었던 모카항에서 유래된 예멘 모카 마타리는 예멘의 북부지역에서 생산되는 커피입니다.
다크 초콜릿 향이 풍부하다는 특징이 있으며 그와 함께 적당한 바디감과 오래 묵은 와인을 마시는 듯한 느낌이 들게 한다고도 합니다.
가장 저렴하다고 하네요

출처 : 지식인

일반 아아랑 예멘 두가지 주문하고
커피를 마셨는데 ㅋㅋㅋㅋ

일반 아아는 산미가
너무 강하더라구요

신랑이가 주문한 예멘은 묵직한 바디감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예멘은 제가 먹었습니다 ㅋㅋㅋ

비가 그치고 나니
많이 덥네요 ❄️⛄️❄️☃️⛄️☃️❄️❄️
시원한게 필요한 낙낙입니다(with @gijoona)

Sort:  

봉지 커피 애호가라....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1.14
ETH 2674.1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