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공포에 사고 환희에 팔아라...View the full contextgi2nee (72)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물려서 공포에 살 현금이 없다고 한다... 시무룩.... 2222
ㅎㅎㅎㅎㅎ
누님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