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초보자를 위한] 스팀엔진으로 HIVE 전송하는 방법
저도 시도하다가 디파짓 하이브에서 1, 2를 어떻게 입력하는지 몰라 중단했는데...
하이브 지갑에 가서 트랜스포를 누른 후 나오는 주소와 메모를 넣으면 되는 거네요..ㅋ
오늘 프로빗 거래소에 회원가입을 했는데, 이걸로 다시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시도하다가 디파짓 하이브에서 1, 2를 어떻게 입력하는지 몰라 중단했는데...
하이브 지갑에 가서 트랜스포를 누른 후 나오는 주소와 메모를 넣으면 되는 거네요..ㅋ
오늘 프로빗 거래소에 회원가입을 했는데, 이걸로 다시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하다가 막히시면 물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