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이 없는 코로나... 우리와 공존할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장마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아침입니다.

오늘 비가 그친다고 한것 같은데... ㅎ

어제 인터넷 뉴스를 보는데 속보라고 뜨길래 뭔가 하고 봤습니다.

corona.jpg

[[속보]] "전세계 코로나 19 계속 악화...유행정점 어딘지 몰라"

중앙방역대책본부 권준욱 부본부장 "전 세계의 코로나19 상황은 날로 악화되고 있다. 미국이나 일본의 사례를 보더라도 유행이 다시 시작되는 추세고 인도, 중남미의 경우도 확산세가 더더욱 가팔라지고 있다"

"이제는 도대체 전 세계 코로나19 유행의 정점이 어디인지를 모를 정도로 통제가 쉽지 않은 국제적 위기상황"

우리는 하루 빨리 코로나가 끝나고, 이전의 삶을 바라고 있지만...

그런 삶은 불가능 할거라고 전문가들은 말하죠! ㅠㅠ

얼마전 차이나튼 클라스에 기모란 교수님이 나와서 강연을 한적이 있는데...

그때 한 말이 중에

코로나19 종식은 백신 나와도 불가능…천연두, 최초이자 마지막 박멸

이라고 말씀 하시더군요!

그만큼 바이러스란게 백신이 나온다 하더라도, 100% 예방할 수 있는건 없다고...

이젠 어떻게 코로나로 부터 큰 피해없이 공존할 수 있을지... 고민해볼 때인듯 싶네요!!

Sort:  

헐,,, 큰일이네,,큰일,,

이제 해외여행 못가는 건가요,ㅠ

@upvu voted. voting percent : 34.45 %, delegate sp : 56006, token amount : 0, total sp of upvu : 2454912

이제는 스스로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홍삼이라도 챙겨먹어야 할까요? ㅎㅎ

역병이 대유행일때 우리네 조상님들이 느꼈던 공포는 어느정도였는지 상상이 가지 않네요. 지금이야 바이러스때문에 어디가 어떻게 문제가 생겨서 사망에 이른다는 원인을 알고 있어도 공포감이 있는데 말이죠.

결국 시간이 해결해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존버는 늘 옳죠. ㅎㅎㅎ

옛날에야 상상을 초월했겠죠!! 이유도 모르고 사람들 죽어나가니...

그러게요.
바이러스 영화만 보다가 진짜로 우리에게 위험한 일이 벌어 졌네요.

저도 어디서 보니 감기처럼 같이 공존해갈 수밖에 없는 바이러스가 될거라고 하더라구요 ㅜㅜ

얼마전에 코로나 항체에 대해 뉴스를 봤는데...확진자 3천명 검사했는데 항체 생긴 사람 1명있었다고 ...;;;
이 사태가 쭉 이어질거 같네요 ㅠ

기린아님은 바이러스가 근육보고 도망갈테니 걱정마세요^^

어서 온 세상이 다시 건강 찾길~!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빨리 건강한 세상이 와야할텐데... 어렵네요!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집단 면역은 어렵더라도 개인 면역으로 ㅎㅎㅎㅎ

홍삼도 먹고~ 면역력 업시켜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61.55
ETH 2619.39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