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LG·SK, 배터리 분쟁 합의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진작 합의좀 하지... 엄청난 변호사 비용만 지불하고 시간낭비까지... 결국 미국 변화사들만 좋았을듯...ㅎ
합의비용 문제로 안 되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 합의점을 늦게 찾은거 같아요 ㅋ
변호사들 돈 많이 벌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