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SK, 배터리 분쟁 합의
LG와 SK의 배터리 분쟁이 드디어 합의하며 정리되는 모양입니다. SK에서 LG 입장을 얼마나 생각해서 합의금을 준비했을지가 궁금하네요.
LG에서도 진행하면서 일부 특허가 무효화되는 등 좋기만 한 상황은 아닐텐데 양사가 이번 합의를 시작으로 다시 배터리 시장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Source : pixabay
LG에너지솔루션과 SK이노베이션이 전기차 배터리 영업비밀 침해 분쟁과 관련한 전격 합의에 성공했다.
미국 행정부의 거부권 행사 시한을 하루 앞둔 10일(이하 미국 현지시간) 양사 관계자는 이날 "주말 사이 전격적으로 합의했다"며 "합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파악한 뒤 이르면 오전 중 공동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양사의 합의금 규모도 이날 오전중 공식 발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워싱턴포스트 등 일부 외신은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양사가 합의하기로 했으며, SK이노베이션이 조지아주 공장 건설 등 미국에서 배터리 사업을 계속 영위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바이든 정부는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의 최종 결정이 나온 이후 일자리 창출과 전기차 공급망 구축 등 자국 경제적 효과를 고려해 물밑에서 양사에 합의를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경제, LG·SK, 배터리 분쟁 전격 합의…오늘 공식 발표
즐거운 하루되세요 ^^
월요일 주식시장에 호재이겠죠?
호재로 보이는데 맞겠죠? ㅎ
[US$44.10](▼33%)[KIRKLAND Signature][12개 세트 / 6개세트] 커클랜드 미녹시딜 5% 남성 탈모 예방 트리트먼트 특가 빠른 당일배송
WWW.QOO10.COM@feelsogood transfered 1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4.46%, voting power : 90.09%, steem power : 1745372.06, STU KRW : 1200.
@feelsogood staking status : 1820 KRWP
@feelsogood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9.1 KRWP (rate : 0.005)
What you sent : 11.0 KRWP
Refund balance : 1.9 KRWP [52779322 - 8e4a9f5d5607ae9d26e7f377352095c265fbf3cd]
진작 합의좀 하지... 엄청난 변호사 비용만 지불하고 시간낭비까지...
결국 미국 변화사들만 좋았을듯...ㅎ
합의비용 문제로 안 되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 합의점을 늦게 찾은거 같아요 ㅋ
변호사들 돈 많이 벌었겠어요
사이 좋게 지내야지~~~!!!
멋진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feelsogood!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8 SHOP
View or Exchange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SHOPPlease go to steem-engi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