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미국 사는 이야기] 찐 옥수수를 보면 엄마 생각이 난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옥수수 먹는다고 입맛이 싸구려인가요? 노~~~ 우~~~~~~~~ 옥수수가 얼마나 맛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