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주일을 정리하며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뭐 오이흉이야 자존감 빼면 시체쥐... ㅎㅎ
그거 아니었으면 잘나고 멋진 횽아들 수두룩한 스팀잇에 오래 붙어있지 못했을것 같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