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없는 일상은 언제쯤...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4월의 첫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19로 인해 사람이 애매한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인것 같네요!

이게 살고 있는건지... 뭐 하는건지~

바이러스 하나에 전 세계가 이렇게 무너질 수도 있구나 싶네요.

우리는 나름 잘 대처를 하고 있다지만... 미국, 유럽쪽을 보면 무섭다는 느낌마져!!

세계 경기도 꽁꽁 얼어붙는듯...ㅠ

미국에서 3월에만 약 701,000개의 일자리가 사라지며 실업률이 3.5%에서 4.4%까지 올라갔습니다.

지난 금융위기때 보다 더 힘든 시간이 될거라는 이야기도 많은 요즘이네요.

아무쪼록 힘든시기 잘 이겨내야 할듯 합니다.

steem.jpg

어제 이어 오늘도 우리 스팀이 힘을 내 주는군요!! ㅎㅎ

이럴때 좀 올라주니 더 기특하기도 한듯.... 시원한게 한번 가보자~~~

코로나로 무료한 일상인듯 하지만... 힘내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Sort:  

코로나가 올해 끝까지 갈 것 같은 불안한 예감이 듭니다.ㅠ.ㅠ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16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스팀 흐름 좋네요
독거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 흐름 이어서 지폐까지 보면 좋겠네요~ ㅎㅎ

달려라 스팀아~!!

바닥좀 잘다지자~.코로나가 일상이 된거 같습니다 ..쩝

스팀이 어제밤부터 꿈틀거리더라고요.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쇼핑만 하는거 같아요 ㅎㅎ

오호! 감사합니다~^^

주말 요일 요즘 시간이 어떻게 가는줄 모르겠어유~ ㅠㅠ

우리 스티미 더욱 더 힘내즈앙~!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JCAR 4월 구독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85.21
ETH 2922.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