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일정상회담을 바라보는 토착왜구의 시각...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지난 16일 미국 대통령과 일본 아저씨의 정상회담이 있었습니다.

뭐~ 미 대통령 취임후 일본이 제일먼저 정상회담을 하려고 발악을 했다는 후문...

뭣이 중헌디??

스가.jpg

하토야마 유키오 전 일본 총리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첫 대면 정상회담을 한 스가 요시히데 총리의 모습이 “가련했다”고 말했다.

하토야마 전 총리는 지난 16일 정상회담을 앞두고 올린 트윗 글에서 “서툴고 불안한 느낌, 민망함이 전면에 드러났다. 저녁 만찬을 거절당하고 햄버거와 함께 한 20분 정상회담에서는 불쌍했다”고 썼다.

하토야마 전 총리는 두 정상이 "요시", "조"라고 서로 이름을 부른 것에 대해선 "초면인데도 다정하게 서로
부르는 연출은 외무성의 잔꾀일 것"이라며, 서툴러 어찌할 바를 모르고 멋쩍어하는 모습 그 자체였다"고 주장

햄버거만찬.jpg

“요시” “조”… 애칭 부르며 친분 드러낸 美日정상

스가 총리는 정상회담 후 기자들에게 “바이든 대통령과 첫 대면하는 기회를 통해 꽤 신뢰관계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스가 총리는 공식 정상회담에 앞서 통역만 대동한 채 20분간 바이든 대통령과 일대일로 만난 자리에 햄버거가 제공됐다는 사실을 전하며 “(햄버거에) 전혀 손을 대지 않을 정도로 이야기에 열중했다”고 말했다. 또 “밑에서부터 차곡차곡 올라간 정치가라서 공통점이 가득하다. 단번에 마음을 터놓았다. 교분을 계속 쌓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고 강조했다.

과연 통역을 대동한 20분간의 시간동안 얼마나 많은 말들이 오고 갔을까??

저녁 만찬은 거절당하고, 햄버거와 함께 한 20분 비정상(?) 회담~

그렇게 1등으로 정상회담 가지려고 노력했던 일본이기에...

전 일본 총리의 말처럼... 그냥 불쌍해 보인다!!

스가 : 내가 20분짜리 햄버거 먹으러 미국까지 간거냐?

속마음은 이렇지 않았을까??

그래도 토착왜구 일보는 애칭 부르며 친분 드러낸 미일정상화담이라고

좋은(?) 기사를 올려주셨네요~ 미국 햄버거가 좋기는 하죠!! ㅋㅋㅋㅋㅋ

토착왜구 사라지는 그날까지... 대한민국 만세!!

Sort:  

조공외교는 계속된다 쭈우욱

정신이 승리한 기사네요ㅎㅎ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9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You win!!!! 你赢了! 给你1枚SHOP币!

맥도날드가맛있는뎅..

ㅎㅎ 햄버거는 군데리아 아닌가요?

한국인 입맛에는 밥버거지!!

우리나라는 잘 준비해서 회담 가졌으면 좋겠다~^^

전혀 손을 대지 않을 정도로 이야기에 열중했다

과연 햄버거를 손대지 않을정도로 이야기에 열중했을까 싶네요. ㅋㅋㅋㅋ

뭘 좀 기대하고 갔는데 햄버거라 당황했겠지...ㅋㅋ

햄버그 ㅋㅋㅋ 뭐 고급음식은 아니니 누가봐도 썰렁하게 느껴지네요. 우리도 언젠가 일본을 경제 식민지화 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꿈은 크게~!!!

스가가 햄버거를 바라고 간건 아닐텐데...ㅋㅋ

@fur2002ks transfered 3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4.72%, voting power : 86.62%, steem power : 1752935.35, STU KRW : 1200.
@fur2002ks staking status : 560 KRWP
@fur2002ks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24 KRWP (rate : 0.004)
What you sent : 3 KRWP
Refund balance : 0.759 KRWP [53093394 - 3ecf6029df296a1a67ea63f948f87bf1586bfedc]

불쌍했다 ㅋㅋ 20분 배정받고 햄버거 제공 ㅋㅋ

역시 토착왜구 언론답게 제목과 내용 뽑는군요;;
대한민국 만세~!!!
!shop

토착왜구들은 어쩔수 없나봐요~

Hi~ fur2002ks!
@feelsogood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96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25.81
ETH 2406.82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