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들면서 신경 쓸게 많아지는 듯...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술요일~ 오늘은 한잔 해야겠네요!! ㅋㅋ

물론 어제도 한잔 했습니다만^^

골다공증하면 예전엔 나이들면 많이 생기는 질환으로 알고 있었지만

요즘은 20-30대에서도 흔히 나타난다고 합니다.

운동부족과 무리한 다이어트가 그 원인이라고 합니다!

뭐~ 젊은 사람들이라 그렇다치고...

슬슬 나이가 들어가니, 건강관련 뉴스들이 눈에 많이 들어오긴 합니다~

물론 뉴스만 보고, 실행은 안합니다만...ㅋㅋㅋ

운동좀 해야 하는데... 이건 뭐 생각만 반평생 하고 있으니~

골다공증성 골절 예방하려면 '근육량' 중요

골다공증이나 골다공증성 골절을 예방하려면 체중이 어느 정도 나가야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뼈에 무게가 실리면 골밀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복부비만이 있으면 골다공증성 골절 위험이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몸 전체 근육량이 가장 높은 그룹은 가장 적은 그룹에 비해 총 골다공증성 골절 발생 위험이 남녀 각각 37%, 28% 낮았고, 사지근육량이 가장 많은 그룹은 가장 적은 그룹에 비해 각각 38%, 29% 낮았다. 반면 체지방이 가장 많은 그룹 중 특히 여성 그룹은 가장 적은 그룹 대비 골다공증성 척추골절 위험이 66% 높았다.

배둘레햄 흉아들~ 뱃살은 아무 도움이 안된데...ㅋㅋ

근육량은 키우고, 뱃살은 빼야할듯... 말이 쉽지~ ㅋㅋ

그래서 이 뉴스를...

뱃살 빼주는 호르몬, '이 음식' 먹으면 잘 나와

아미노산의 하나인 알기닌도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한다. 뱃살을 빼려고 고기를 안 먹는 경우가 많은데, 알기닌이 풍부한 소고기를 조금은 먹는 게 좋다. 깨·전복·마에도 알기닌이 많다.

오늘은 뱃살 빼는날~ 알기닌 풍부한 소고기로 술한잔 가즈아!!!!

Sort:  

지아가 부릅니다 술 한잔ㅎ

임창정도 부릅니다~ 소주 한잔^^

근육이요? ㅎㅎㅎ 헬스장에서 열심히 하는거 같은데 있던 근육 없던 근육 다 빠지고 배만 뽈록 나오네요~ ㅋ

헬스장에서 숨만 쉬다 오시나요? ㅋㅋㅋ

런닝머신에서 넷플, 디플, 유튭 등 보다 보면 두시간이 훌쩍~ 나름 땀 좀 흘리고 있긴한데 그래도 안하는거 보다 낫지 싶어서 그러고 있습니다~ ㅎ

알지만 실천으로 이어지지 못 하는 문제네요;;

근육량은 키우고, 뱃살은 빼야할듯

ㅎㅎ 운동좀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결론이 이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가요?

뱃살이 생긴 것도 그렇지만 혈압과 콜레스테롤 때문에 좀 없애보고 싶네요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ㅋㅋㅋㅋㅋ

알콜을 줄이셔유~!
뼈 삭아유~!

독거노인 뼈는 백만불짜리 뼈!! 절대 안삭아요~ ㅋㅋㅋ

저 MINT 가 BNB 로 바뀌는 마법을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ㅠㅠ

ㅋㅋㅋㅋㅋ
저도 해보고 바로 뺏어요! 금액적으로 -50% 이상 손실발생~ ㅋㅋㅋㅋㅋ

무슨 말인지 모르겠지만 손해보면 안 돼
독거형 민트 핵부자잖어!!

ㅋㅋㅋㅋㅋㅋ

Screenshot 2021-11-17 at 11.09.30.jpg

LP 공급해봤는데 며칠만에 3억개가 사라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BNB가 늘었는데 금액적으로 -50% 나더라구~ ㅋㅋㅋㅋㅋ

엥??? ㅠㅠ

그나저나 3억개라니 ㄷㄷ
나는 46백개 가지고 좋아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스케일이 다르구나!!

참고로 엘피 공급해서 사라진 민트가 3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 이상이라는 거네...ㄷㄷㄷ
도대체 민트가 얼마나 있는 겨!!!
이제 그만 지긋지긋한 출장 그만 다니고 FIRE족으로 들어가 ㅋ

비밀~ ㅋㅋㅋ
파이어족은 아직 부족해...최소 1원은 가야 가능하지^^

든든형 이거 LP 코인갯수 어디서 확인할 수 있어요
ㅎㅎ 나도 엄청 줄었겠네... 쩝!!!

카카흉아~ 그냥은 확인 못해요!! LP 취소해야 알수 있어요...
난 궁금해서 취소했는데 줄어든 갯수보고 놀래서 바로 회수함요~ ㅋㅋㅋ
BNB 수량은 늘었는데... 금액적으로 -50% 이상 손실~ ㅠㅠ

아우~~~ ㅎㅎㅎ
줄었으면 열받겠는데...
이거로 졸업해야 하는데.
음~~~ 확인해 봐야 겠네 쩝!!!

아마 많이 줄었을꺼야... 민트가격 급등이라~ ㅋㅋㅋㅋ

LP 묶어두면 한쪽이 급등하면 급등한쪽 수량은 줄고 반대쪽 수량이 늘어서..
잘오를거같은건 그냥 안묶어놓으시는게 좋아요
캐는개 엄~~청 많이 캐지는거면 몰라도

크.. 스케일~!!!!

아니. 이 형이!!
소고기랑 술 조합으로 뱃살을 빼겠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도 먹고~ 뱃살도 빼고... 아주 좋은 방법이징~ ㅋㅋㅋㅋㅋㅋ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디 성공하길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2.15
ETH 2637.9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