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바쁘다 바빠~ 스팀이 잘 버티는군요^^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군요...ㅎㅎ

KRW 채굴에 잠시 열중하느라... 포스팅도 제대로 못했네요^^

바빠도 포스팅은 해야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bitcoin.jpg

비트코인을 보면 참 한숨이.... 휴~~~

다들 잘 견디고 계시죠?

steem.jpg

비트와는 다르게 우리 스팀은 나름 잘 견디고 있네요!!

나름 추세도 괜찮아 보이고...ㅎㅎ

저스틴의 힘인가요? ㅋ

스팀아~ 비트 눈치 보지말고 슝~~ 가보자!!


봄이 왔건만 봄같지 않은 시기네요! ㅎㅎ

힘든 시기 잘 견뎌내면 또 좋은 시기가 오겠죠?

코로나 물렀거라~~ 코인 투더문 가즈아~~~~~

오늘 하루도 모두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슝가즈아~~

가즈아~~~~~~~~~~~~~ 밥먹으러~ ㅋ

횽아 망해써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즐거운 목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뭐니 뭐니해도 KRW 채굴이 최고지요~
스팀 1000원 가즈아~!!!

그렇죠!! ㅎㅎ

지금은 버티며 원화채굴이 답인 듯 합니다.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뭐 할수 있는게 원화채굴밖엔 없...ㅠ

연내 1000원 돌파 가즈아~~~!ㅎㅎ

저스틴이 열심히 매집중이고, 구 증인파도 매집중이니 오르는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네드랑 스팀잇재단이 운영비 마련하느라 야금야금 팔았지만요...

이대로 1 달러만 넘겨서 유지해 주면 좋겠네요

정말 1달러만 넘겨줘도 기쁠것 같아요!! 아~ 옛날이여~~~~ㅋㅋ

스팀, 계속 잘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요^^

ㅎㅎ 화이팅^^ 즐거운 오후 되세요^^

스팀이 잘 버텨주고 있네요. ^^
증인들이 서로 지분 확보하려고 사고 있는 건 아닌지. ㅎㅎㅎ

타 코인들에 비하면 정말 잘 버텨주고있죠!! ㅎㅎ

고생 많았어유~
존버~💙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생은요!! 뭐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ㅋㅋ

예압~^^
스테이크만 굽고 손구락 빨고 스파시바 ♨♨♨ 블루엔젤 ㅋ 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