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콜로니 마지막 시즌...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로 마음껏 다닐수도 없으니, 역시 주말엔 게임이죠!! ㅎ

많은 분들이 하는 게임은 아니지만...

한동안 열심히(?) 하던 넥스트 콜로니...

이번 시즌을 끝으로 넥콜도 끝이 나는군요!!

nc0.jpg

Omega: Final Season [42,800 STEEM]

nc.jpg

1등 상금이 무려 15,000 스팀!!

지난 시즌들을 봤을때 1등 하기란 하늘의 별따기 같지만...ㅋㅋㅋ

5위권만 들어도 투자금은 회수 할 수 있을것 같긴하네요^^

마지막 시즌인 만큼 저도 열심히 참여 해볼 생각입니다!

가장 열정적으로 참여하시는 유스미님을 비롯해서

kr에서 상위 랭크를 차지해서 많은 상금을 획득 할 수 있었으면 좋겠군요^^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집콕엔 게임이죠.ㅋㅋㅋ

즐토~ 즐주말~ ♨♨♨

넥콜 상금 당첨 되시길 함께 응원합니당~^^
당첨되믄 스파 임대 좀~ ㅋㅋ
스파시바~♨♨♨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넥콜이 이렇게 끝나는 군요. 꼭 5위안에 들어가세요!!!! 응원할께요~

그러게요!! 응원 감사합니다~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넵~ 즐거운 주말이요^^

상위권 가셔야죠 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ㅎㅎ 상위권은 꿈에서나...ㅋ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1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이번시즌을 마지막으로 게임이 없어지는건가요?

주말도 화이팅입니다~~

우와~상금이 어마어마하네요. 전 게임은 잘 몰라서..ㅜㅠ 꼭 1등 하세요!!!^^

게임 즐겁게 하고 상금도 탈 수 있다면 금상첨화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22.70
ETH 2651.6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