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라고 기분이 좋군요! ㅎㅎ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따스한 봄날의 아침~ 잘 맞이하고 계신가요?

오늘 하루도 힘차게~ 출발해 보자구요^^

요즘 마스크 사는 일이 일상이 되어버렸죠!

저는 평일엔 그냥 포기하고, 주말에만 구입을 하고있는데...

어제 오후 중소기업협의회란 곳에서 전화가 왔더군요

마스크 6장 지원해 준다고...

사장님께 말씀 드렸더니 가서 받서 저 쓰라고 합니다.

오늘 아침 출근길~ 잠시 들려 마스크 수령했습니다~

20200324_181234.jpg

앗싸!! 마스크 6장~~ ㅋㅋㅋ

이게 뭐라고~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코로나19로 일생 생활도... 경제도 어려운 시기인듯 합니다!

모두 힘내서 잘 극복해 보자구요!!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ort:  

마스크 6장이 ㅎㅎ 행복을 주는군요.

즐거운 수요일 보내십시요.

저도 얼마전에 회사에서 3장 받았는데 이게 뭣이라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ㅎ

그쵸! 별것 아닌데도... 시기가 이러니 이런걸로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요즘은 마스크 선물이 참 좋을 때인 것 같아요~^^

선물 할 마스크라도 좀 있으면 좋겠는데요^^

득템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요즘 같은 시기 득템을 넘어 횡재네요 이정도면.ㅎㅎㅎ

전세계적으로 확진자가 증가하니 마스크 원자재도 점점 구하기 어려워질까 걱정이네요...
저도 혹시나 해서 계속 마스크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모를일... 기회되면 계속 사야죠!! ㅎㅎ

검은색 마스크 멋지네요.^^

전 흰색이 좋은데....

핵심인재에겐 역시 사장님의 총애가~ ㅎㅎ

오~ 득템 축하드립니다 ㅎㅎ
전 어제 20장 받았어요

헐~ 20장이요? 10장은 저한테 보내세욧!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