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쓰기를 쓸모있게 쓰면 인싸가 된다 2View the full contextfeelsogood (77)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전 정리없이 내키는대로 글을 쓰다보면 방향성을 잃고 왔다갔다 하고 있을 때가 많아요;; ㅋ
원래 초고는 생각없이 엉덩이로 마구마구 쓰는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