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접종 후
지난 주 수요일 백신 접종 후 몸 컨디션이 정상으로 돌아가지 못 하고 있는듯 합니다.
그 중에서도 아직도 팔저림이 있는 것이 제일 걸립니다.
다른 후기들을 봐도, 팔저림 증상은 꽤 있는데 딱히 방법은 없나봅니다 ㅠㅠ
오늘까지 지켜보고 병원을 가보던가 해야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문을 만들어주신 @heeyaa35 님 감사합니다.
지난 주 수요일 백신 접종 후 몸 컨디션이 정상으로 돌아가지 못 하고 있는듯 합니다.
그 중에서도 아직도 팔저림이 있는 것이 제일 걸립니다.
다른 후기들을 봐도, 팔저림 증상은 꽤 있는데 딱히 방법은 없나봅니다 ㅠㅠ
오늘까지 지켜보고 병원을 가보던가 해야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문을 만들어주신 @heeyaa35 님 감사합니다.
start success go! go! go!
@feelsogood transfered 3.441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51.34%, voting power : 40.97%, steem power : 1794830.05, STU KRW : 1200.
@feelsogood staking status : 3441 KRWP
@feelsogood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3.441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3.441 KRWP [54920275 - ed501e29e8beb1916f6baec2ae77ad3328bf3176]
저는 아스트라 제네카 맞은지 4주정도 되는 맞은 어깨가 운동할때 좀 아퍼요
4주가 지나도 통증이 있으면 힘들겠어요 ㅠㅠ
지난주 수요일요? 헐~ 오래가네요!!
저는 일주일정도 지나니 뻐근한것도 사라졌는데...ㅎ
곧 좋아지겠죠!!
다른 증상은 없는데 팔다리 저림 있는게 신경쓰여요
팔저림, 다리저림은 종종 있는 것 같더라구요
운동해서 근육 풀라고 해서 이번주 근력운동을 좀 했는데
덕분에 근육이 늘어나서 체중이 조금 증가했네요; ㅠㅠ
근력운동을 해야 되나보군요 ㅋ
아 팔저림 현상이 있군요 ㅠㅠ 계속 아푸셔서 우째용 ㅠㅠ저도 맞아야하는데 걱정이네요 ㅠㅠ
사람마다 차이가 있긴 한데 먼저 큰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으아~~ 많이 불편해 하는 분들도 있던데...
좀 오래 가시는 듯.
단순한 후유증이면 좋겠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feelsogood!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44 SHOP
View or Exchange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SHOPPlease go to steem-engi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