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영화 예매 (16일 토 11시 마감)

인기는 없지만 3달째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통신사 영화 예매권이 2매 있어서 나눔을 하려고 합니다.
5월30일까지 기한이니 당첨되시고 편하신 일시로 예매 진행 가능하겠네요.


Source : pixabay

참여하실 분들은

영화관 / 제목 / 일시 / 좌석 / 인원(최대 2명) 정보를 적어주시고, 아직 계획없으시면 나중에 정해도 되요
(예, CGV강남 / 트롤 / 5월21일 13:20 / K08, K09 / 2명)

#wdice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토요일 11시 마감하고 38, 땡, 높은 숫자 순으로 정하도록 할께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Sort:  

저도 가고 싶은데 ... 영화 본지가 ... 기억에 없네요 ㅎㅎ

멋진 하루되세요~~~^^

!shop

!MARLIANS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항상 이벤트 감사합니다 ^^

오옷 대박! 벌써 3달째 하고 계셨다니! 대단하십니다 ㅎㅎ

일단 한번 굴려볼까나요!?
얍!

#wdice

오 세번째 이제 필쏘굿님은 안 보시고 이벤트로 항상 베푸시는 건가요?^^
전 1회차에 봤으니 이번에도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전 상황이 안 되어 못 가고 있어요 ㅠ
보팅 감사하고, 다음 번엔 참여도 해주세요~

영화관 가기가 힘든 곳에 살아서 응원만 하고 갑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

오~~ 일단 도전!!

#wdice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헐~ 벌써 3달째 하고 계신건가요? 전 왜 처음 보는것 같죠! ㅋㅋㅋㅋ
제가 영화관 가는 날은 세상이 바뀌는 날이니... 다른분께 양보(?) ㅋㅋㅋ

관심받지 못 하고 있어서요 ㅋㅋ
다른분께 양보 감사합니다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wdice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참여합니다.
#wdice

이벤트 당첨되셨네요~
원하시는 예매정보 알려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