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위기는 기회다View the full contextfeelsogood.cur (70)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많이 투자하셨네요 ^^ 파이팅!!!
조금씩 넣다보니 간이 커지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