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eem] 커뮤니티 태그, 보상 금액, 보팅자 표시

스팀잇용 모바일앱 PlaySteem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steem-agora님을 비롯해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응원의 힘입어 열심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맛에 개발하나 봅니다 ^^

커뮤니티 태그

사용자가 등록한 커뮤니티 리스트를 가져와서 표시해줍니다.
image.png

보팅한 사람, 보팅액 표시

보팅한 사람과 보팅한 금액을 피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age.png

Sort:  

감사합니다
격하게 응원합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오 기대됩니다!
전에 파티코? 썻을때도 편했는데
개발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

파티코 못 써봤는데, 얼추 비슷할거 같네요.
고맙습니다~

ui가 깔끔하네요 기대됩니다^^

ui 더욱 예쁘게 할 수 있을거 같은데, 제 재주가 그쪽으론 없어서 ^^;

멋진 작품 탄생하기를 기대합니다.ㅎㅎ

응원 고맙습니다~
곧 보여 드리면 좋겠네요~

대단하시네요... 같은 스티미언으로써 정말 잘되길 바랍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곧 출시되어 사용해 보실 수 있을거예요~

정말 깔끔해서 보기 좋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잘 만들어 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