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STEEM x ETAINCLUB] 이벤트! 남을 위한 선행!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PLAY STEEM 모바일 앱 개발자 이타인클럽(etainclub)입니다.

@epitt925님이 kissteem으로 작은 선행 운동의 불을 지피셨습니다.

저도 조금은 다른 방법으로 그 운동에 동참하고자 합니다.

제 계정의 의미를 알아보신 분도 계실겁니다. 이타인클럽이라고 되어 있지만 별거는 없습니다. 제 계정 아바타처럼 서로 도움이 필요할 때 손잡아 주는게 다입니다.

좀 더 한다면 남을 그저 남이라 보지 않고 나의 일부분으로 보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거대한 존재의 일부분이라면 남을 돕는 일은 결국 나를 돕는 일입니다. 우리는 모두 지구에 살고 있습니다. 지구가 살기 좋게 만들면 결국 나도 혜택을 보는 갓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말입니다.

Service to Other-Self

또다른 나를 위한 봉사
봉사란 말은 왠지 거창한 말이 된거 같은 기분입니다. 그게 좋아서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말이죠.

이벤트

제가 준비한 이벤트는 또다른 나를 위한 선행을 하고 PLAY STEEM 앱으로 포스팅 하는 것입니다.

예1: 지하철에서 몸이 힘든 사람에게 자리를 양보하였다.
예2: 고생하는 사람에게 시원한 음료를 간네주었다.

상금은 각 10스팀으로 총 25개의 포스팅을 선정합니다.

25개의 포스팅이 올라오지 않아도 10스팀씩만 보내드립니다.

25개가 넘어가면 제가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응모 포스팅에 대해서는 제 계정으로 보팅도 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이 글의 저자 보상을 나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규칙

  • 또다른 나를 위한 선행에 대한 포스팅
  • 제목에 [PLAY STEEM x ETAINCLUB] 이벤트 응모 포함.
  • PLAY STEEM 앱을 이용하여 포스팅
  • @etainclub 을 포스트 본문에 멘션
  • 기간: 250스팀 모두 소진시까지 (선착순 아닙니다)

매주 @steem-agora님께서 플레이스팀 앱 개발을 지원해주시는데 일부를 상금으로 사용하고자 합니다. 덕분에 이런 이벤트도 할 마음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cc.
@steemitblog
@steemcurator01

Sort:  

와우 정말 멋진 이벤트 입니다. 저도 참여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음 어떤 선행을 해야할지... 지금부터 곰곰히 고민해 보겠습니다. 이런 이벤트는 많이 많이 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 (Pay It Forward)가 생각나에요 ^^

오~ 그런 영화가 있군요!
이타인클럽은 help it forward 운동입니다 ㅎ
감사합니다.

help it forward ^^ 좋네요 ㅎㅎ

선행이벤트입니다.봄바람에 멀리 그리고 넓게 흩날렸으면합니다.

네네. 잔잔하게 퍼져나가면 좋겠습니다. 사소한 선행이지만 마음은 크게 뿌듯할테니까요.

저는 별로 하는 일 없이 스티미언분들 선행을 알리는 것뿐인데 부끄럽네요 ^^;;
자신의 재능을 기부하고 언제나 나눔을 실천하시는 이타인님 파이팅입니다~!!
늘 기쁨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너무 보기 좋습니다~ 파치아모님 보고 느끼는게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이타인님을 선지자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많이 가르쳐주세요~^^

멋진 이벤트에요! 우리가 연결되어 있다는 걸 곧 모두가 아는 세상이 올 거예요. 아타인님 늘 감사합니다 :-)

네네 모두 연결되어 있고 나아가 우리 모두 일부분이죠~ 감사합니다!

진정한 선행은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우리 스티미에선

누가 얼마를 후원했네 목록으로 저울질하며
그런 포스팅은 오히려 알려지지 않아야 할 선행들을
참여를 북 돋는 효과 보다는
역효과를 만들 수 있다고 보아유~!

선행은 자랑 보단
보여지지 않도록~!

보이는 선행은... 그닭~!

의견 고맙습니다.
주변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멋진 이벤트네요 ~ 도전해 보도록 할게요 ^^

멋진 이벤트네요 응원하고 참여하겠습니다.

응원하고 참여합니다~ 꼭 사람이 아니여도 될까용?
ㅎㅎ

넵 가능합니다! 의식은 모든 곳에 존재하니까요!

오호..이타인님의 빠른 답신, 항상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305.83
ETH 3076.7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