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LE] 개발자도 디자인한다!

요즘은 디자이너도 코딩하는 시대입니다.

그렇다면 개발자도 디자인할 수 있어야 할까요?

혼자 개발할 땐 디자인은 아예 포기하고 편리하게만 개발하게 됩니다. 다행히 AVLE개발은 전문 디자이너가 참여해서 개발해서 예쁩니다!

갑자기 개발만 해온 저도 UI/UX가 관심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책을 하나 사서 보고 있습니다. 뭘 디자인한다기보다 디자인은 이런거구나 감도 익히고 편리만이 아니라 사용자가 익숙하게 앱을 사용할 수 있는 설계에 대해서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책에 소개된 adobe XD라는 프로토타입 디자인툴은 개인은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것저것 해볼 수가 있겠습니다.

책 전반은 디자인 철학에 대한 경험자의 노하우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헌트나 민트클럽 같은 디자인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project7 존경합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늘 새로운 걸 공부하고 적용하시는 모습 멋집니다!

새로운 것을 해보는 것을 고생이라 생각안하고 즐긴다고 생각하니 이것저것 도전해 보게 되네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special.jpg

과찬의 말씀입니다 ㅎㅎ 저도 원래 대학때는 경영학도였는데 창업하면서 디자이너로 전향하면서 독학했어요 ㅋㅋ 근데 원래 교과서는 한 챕터만 읽어도 졸려하는 스타일이라... ㅜ 그냥 이것저것 직접 디자인 시도하다가 잘된 디자인들을 제 디자인으로 적용하는 과정들을 통해서 학습하는게 더 수월하더군요.

독학으로 하셨더니 더욱 존경합니다!

개발자도 디자인을 좀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계속 해왔는데, 계속 무시해왔습니다. 이제 실전하면서 조금씩 차근히 해보려고 합니다~
헌트/민트 디자인 보면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응원합니다^^

영역을 또 넓히시네요. 응원합니다.

플레이스팀을 매일 사용하는 유저로 질문요~ ^^

KakaoTalk_20211204_202333279.jpg

게시글을 수정하려면 수정후 업데이트를 눌러야하는데,
계속 실패라 플스에서 수정을 포기하게 되요.
왜 그런걸까요? 도와주세요~

수정에 좀 문제가 있는거 같네요. 저도 해보니 안되네요??
뭐가 변경된거지 살펴보겠습니다~

제보 고맙습니다.

문제 원인은 확인했습니다.
수정하는데는 시간이 좀 걸릴 거 같습니다.
양해 바랄게요~

네~~기다립니다 ^^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707.59
ETH 3845.07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