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DApp] PlayDreams 홈페이지 도메인. Feat. 스팀잇용 모바일 앱 개발 선언!!!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한참 꿈일기를 기록하는 STEEM DApp PlayDreams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작게 시작했는데, 점점 커져서 홈페이지도 만들고, 도메인도 연결했습니다!

https://playdreams.club/landing

홈 페이지는 제가 운영하는 이타인클럽(https://etain.club)과 깔맞춤했구요 ^^

도메인 이름도 싸게 club으로 맞춤했습니다~

호스팅은 Firebase에서 합니다. 매우 편하고 좋네요.

프로젝트 간략 소개

꿈을 기록하고 이로 발생되는 데이터를 이용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해보려고 합니다.

  • 꿈 해석
  • 유사한 꿈 매칭
  • 꿈 신호 찾기
  • 꿈을 이미지, 영상으로 만들기
  • 루시드 드림 유도
  • 꿈 상담
  • 꿈 유도를 위한 HW, SW
  • 등등..

참 많죠? 그런데 아직 꿈이라는 걸 가지고 일반인등 대상으로 서비스하기에는 좀 시기가 이릅니다. 곧 오겠죠?

최근 개발 영상

스팀잇 모바일 앱 개발 선언!!!!

지금 개발한 부분은 스팀의 기능들을 구현하고 있는 것입니다.
차이라면, 포스팅을 음성으로 작성할 수 있다는 거랑, 디자인이 꿈 느낌 나도록 한 거랑, 기능상 좀 허접한거입니다 ^^;

주로 스팀헌트 댑을 참고했는데, 모바일용 코드가 별로 없었기 때문입니다.

여기저기서 들리는 얘기는 스팀잇용 모바일 앱이 거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Ecency라는 앱이 있던데 이건 Hive용이더군요.

Partiko라는 앱이 안드로이드 용으로 있던데, 이것도 Hive용에 동작도 잘 안되는거 같구요.

그래서 스팀잇 커뮤니티를 위해서 스팀잇용으로 하나 만들어 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그정도 실력까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한 번 해보겠습니다!!!

단, PlayDreams를 위한 일부 기능들이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

도움 요청

개발하면서 UI, Icon 디자인, 컴포넌트 배치, 애니메이션 등이 가장 어렵습니다. 예쁘게 꾸미는 걸 못해요. 도움 주실 분들 대환영입니다.

스팀잇용 아이콘과 대문이미지, 기타 이미지 등을 만들어 주시면 대단히 고맙겠습니다~!

지금은 영어 기준으로만 만들고 있는데, 다른 언어 번역도 도움 주시면 좋습니다!

Sort:  

적극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오오~ 고맙습니다. 힘이 펄펄 나네요~

와우 멋지십니다!!

저도 개발하다보면 디자인에서 많이 걸리더라구요.. ㅎㅎ
최종적으로는 마케팅에서 또 걸리구요 ㅠㅠ

그나마 스팀은 마케팅하기는 괜찮은 곳이라~ ㅎㅎ 조금 나을 것 같기는 합니다.

네네 디자인은 개발에 있어서 가장 힘든 부분 같더라구요. ecency앱 소스가 공개되어 있네요. 이걸 참고해야겠아요. 햅뽀이님께서 응원해줘서 잘 되고 있습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수고가 많으시네요 ~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도 스팀잇을 보는날이 곧 오길 바랍니다~

네네 달려보겠습니다. 왜 없는지 모르겠네요~ 고맙습니다.

오오 대단하십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멋지십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62.63
ETH 236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