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221] 오늘 집에 가서 해야 할 일!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에고님은 한계가 없으신 분이네요 ㅎㅎ 몸에 좋은 아로니아!!!
아~~~ 로니아! 먹고 힘내야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