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162] 다들 설탕 15kg 정도씩은 사시죠? ㅋ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헐... 저희집은 몇 년 쓸 거 같아요^^;
딱 1년 사용하더라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