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FT 사고 지인에게 선물하고!

다스베이드.gif

@jsquare님께서 진행하는 TNFT 새로운 카드가 등록되어 냉큼 구매했습니다. 이번 TNFT를 구입하면 캠핑용 난로를 받을 수 있는데, 캠핑을 좋아하시는 부장님께 선물을 드리기 위해 연락을 드렸습니다. 조만간 난로 하나를 선택해서 알려주시면 주문을 넣으려고 합니다. ㅎㅎ

KakaoTalk_20211203_085225631_03.jpg

개인적으로는 미니언 캠핑 난로가 제일 마음에 듭니다. ㅎㅎ 실제 불을 피우면 더 귀여워 보여서 저도 하나 갖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하지만 저는 캠핑을 하지 않는데다 오랫동안 제주도에 있어야 하기에 마음을 내려 놓았습니다. ㅠㅠ 대신 부장님께서 꼭 필요한 것으로 선택해서 유용하게 사용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캠핑 난로는 모두 폐기된 가스통을 재활용하여 사용한다고 합니다. 환경적인 측면에서도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아서 더 응원하게 됩니다. ^^

이번 다스베이더 TNFT는 총 5장 발행되었는데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구매를 고려해 보는 게 어떨까 싶어요. 다양한 분야에 걸쳐 NFT세계관을 확장시키는 @jsquare님의 보팅도 꾸준히 받을 수 있으니 이런 게 바로 일석이조, 누이 좋고 매부 좋고, 꿩 먹고 알 먹고, 도랑 치고 가재 잡고 아니겠습니꽈?!!

요즘 코인시장이 괜찮고, 스팀잇도 활기를 띄는 것 같아 글쓰고 노는 재미가 배가 됩니다. ㅎㅎ 앞으로 스팀잇이 더 흥했으면 좋겠네요.

Sort:  

구입 감사합니다. 나중에 배송 정보 알려주시면 발주 넣도록 하겠습니다.https://steemit.com/tnft/@tnft/5cbofg-tnft
위 링크에 왁스 지갑 주소 댓글 달아주세요. ㅎㅎ

넵 주소 남겼어요~!!
배송주소는 추후에 남겨 드릴게요~^^

와 난로가 예술입니다 ㅎㅎ

저도 갖고 싶은데 집에 둘곳도 없고... 조금 아쉽네요 ㅎㅎ

미니언 난로 대박이네요 ㅎ

미니언이 탐나네요 ㅎㅎ

와~ 미니언 캠핑 난로 이쁘다!!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겠는데^^

내가 캠핑을 안 가니...
다른 분께 선물로 ㅎㅎ

난로 너무 귀엽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사용 할 수만 있으면 하나 장만 하고 싶어요.
너무 이쁩니다. ㅋㅋ

팬션에 하나 두셔도 좋을 듯 해요^^

저런 난로 사용할 수 있는 별장 하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ㅋ

얼른 모아서 별장 하나 지으시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