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점점 심해지는 20대의 남녀갈등 👫😨View the full contexteditoryoul (68)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소년병 징집 청원이라니.....후... 갈수록 남녀간 혐오표현도 정말 심각한 수준이던데 갈등을 해소할 방안을 각 세대에서도 고민해 봐야 하는건 아닌가 싶네요..
뭔가 감정에 치우친 말도 안되는 청원들인 것 같아요 ㅠㅠ
부디 하루 빨리 갈등이 해소될 수 있기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