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보기#97

페테르 파울 루벤스 - 인동덩굴 아래 루벤스와 이사벨라 브란트

루벤스와 그의 부인과의 자화상.
우리가 눈여겨 봐야 할 부분은 루벤스가 상당히 잘생겼다는 것과
그녀의 부인도 한 외모 했다는 것.. 선남선녀..

당시 전신을 그려내는 그림은 왕족이나 귀족들이 대다수였고,
그외 사람들은 반신을 그리는 것이 일반적이었대
루벤스는 평민이었지만, 자존감이 높았고 아내와 함께 전신을 담았지
자상해보이는 눈빛과 포개어 잡은 손은 그들의 관계를 잘 보여줘

다정하신분들.

Sort:  

자신들의 사랑을 화폭애 담아놓고 싶을만틈 아름다운 부부 사이~~^^

제 그림에 함께 그려질 그분은 어디에...

외모와 포즈, 분위기, 느껴지는 아우라(?)는 귀족 못지 않네요ㅎㅎㅎ
루벤스 진짜 분위기있게 생긴듯 ㅎㅎㅎㅎ

기품이 이런건가 싶습당ㅋㅋㅋ

아니 그림에서까지 차별이 있는 세상에서 전신을 그린 그들이라서 더 멋져 보여요.

세상에 둘만있는 느낌@!

날씨 탓인가 더워 보이네요 ㅎㅎ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你好鸭,e73062300!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小笼包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보팅 이벤트에 참여 해주셔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76.37
ETH 2581.4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