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life | 고생했어요. 축하해요.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안 쓰고 안 사고 얼마나 노력했을까요? 그나저나 사이번님 오랜만입니다. 매일 글 올리신 것 같은데 왜 이제 봤을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