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LEO토큰 마이그레이션 완료 + UNION.LEO 자동 해체 알림

leofinance.png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어제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렸던 것처럼 스팀엔진 기반 트라이브인 Steemleo가 하이브엔진 기반의 Leofinance로 마이그레이션을 완료하였습니다.

현재 Steemit.com에서는 특정 계정뿐만 아니라 특정 태그에 대해서도 필터링이 하드코딩되어 있는 상태인 것으로 보입니다. 상기 포스팅의 경우 #steemleo태그를 사용하여 Steemit.com에서는 확인하실 수가 없습니다.

#1. LEO토큰 잔액 확인하기


staked.png

일단 현재 스팀엔진(https://steem-engine.com/)에 보유 중인 LEO / LEOM / LEOMM 토큰은 이제 아무런 기능과 가치가 없는 토큰이므로, 처분이 가능하다면 처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스팀엔진 등에서 LEO거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기존의 LEO, LEOM, LEOMM 토큰은 이제 하이브 체인 기반의 하이브엔진으로 접속하셔야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의 링크 중 하나로 접속하셔서 로그인을 하시면 토큰 잔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UNION.LEO 자동 해체 알림


unionleo.png

Steemleo가 하이브엔진으로 마이그레이션 하면서 기존의 모든 유저들의 임대 기록을 강제로 초기화해버린 상태입니다. 위에서 보실 수 있는 것처럼 현재 @union.leo 계정에는 모든 임대(delegate) 기록이 삭제된 관계로 더 이상의 자동 보팅 지원이 의미가 없어졌습니다.

staked.png

본인 계정으로 접속을 해 보시면 이제 내 계정에 Staked된 상태로만 존재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은 @union.leo의 자동보팅 설정 상태는 그대로 유지해놓을 예정이나 보팅 파워가 많이 빠져버리기도 했고, 현재 하이브에서 포스팅 업로드 활동을 하고 계신 유저분들이 별로 없는 관계로 큰 의미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오늘부로 UNION.LEO의 공식적인 운영을 종료함을 안내 드립니다.

혹시라도 딱히 처분 계획이 없으신 분들은 @union.leo 계정에 임대를 넣어놓으시면 중간 중간에 큐레이션 리워드 분배는 지속적으로 할 예정입니다. (딱히 처분 가치가 크지 않아서 제 본계정도 임대는 넣어놓을 예정입니다) 다만, 토큰 처분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언제든 자유롭게 언스테이킹 하시고 판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Sort:  

그동안 운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 그동안 레오 유니온 잘 운영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세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특별하게 처분계획이 없어 임대하겠습니다.
운영감사했습니다. 또 수고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래전 글에 댓글 달아서 죄송합니다. union.leo에 3500개 임대했었는데요, 여기에 설명해주신 대로 leo 지갑에 들어가보았는데 staked 항목에서 임대물량이 확인되지 않아서요...혹시 제가 어떤 액션을 취해야 하나요? 어떻게해야 하는지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ct와 pal도 조합원으로 참여해서 임대했었는데 어떻게 회수해야 하는지 설명 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댓글 남겨주신 것 보고 확인해보니 LEO는 이미 팔고 계신 것 같은데, PAL도 동일하게 파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미 확인하셨겠지만, LEO와 PAL은 임대가 이미 자동으로 회수되어 개인 계정에 들어와 있습니다.

storysharing.png

SCT는 스팀엔진(steem-engine.com)에서 임대하신 수량만큼 회수하시면 됩니다.

아, 이미 들어와있었던 거였군요...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조합 운영해주신 데 대해서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71.57
ETH 2618.20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