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엔진] 제대로 한탕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은 애그로드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market depth.png

현재 HIVE토큰은 Bittrex, Ionomy, Probit과 같은 기존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하긴 한데 거래량이 그리 유의미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비트렉스를 제외하고는 웬만해서는 들어보지도 못했을 잡거래소라서 굳이 새롭게 회원가입하고 거래를 하느니, 편하게 블록트레이드나 스팀엔진에서 빠르게 처분하는 것을 선택하는 유저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블록트레이드의 경우에는 전환이 간편하기는 하지만 중간에서 컨버팅 수수료를 엄청 떼어먹기 때문에 현재는 스팀엔진을 이용하는 유저들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스팀엔진은 거래 수수료는 없는 대신에 입출금 수수료 1%만 있다보니 상대적으로 떼이는 금액이 적은 편입니다)

hivep.png

기존 커뮤니티 멤버들 다수가 스팀엔진으로 몰려들면서 덕분에 스팀엔진팀, 특히 애그로드가 뜻밖의 반사 이익을 누리고 있는데, 이 때를 제대로 이용하고 있는 것 같네요.

현재 애그로드는 수수료 수익(@steem-eng)을 포함하여 자신의 본 계정까지 나서서 열심히 매수/매도 호가갭을 이용한 차익 거래에 매우 열심인 모습입니다.

probit.png

ionomy.png

bittrex.png

이러다가 비트렉스 거래량도 따라잡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Sort:  

하이브의 진정한 승자는 애그로드인가요? ㅋㅋㅋㅋ

애~그~드~러~븐~시~키

역시 하우스를 운영해야 돈을 번다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401.16
ETH 3012.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