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NTERLANDS] 하이브로의 마이그레이션 업데이트 시작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imigration.png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어제 포스팅을 통해 전해드렸던 것처럼 스플린터랜드의 하이브 체인으로의 마이그레이션이 현재 진행 중에 있습니다.

꽤나 많은 상위권 플레이어들 중에 KR커뮤니티 멤버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마이그레이션이 진행 중이네요. 아무래도 야밥과 애그로드 모두가 하이브의 증인으로 있다보니 하이브로의 마이그레이션은 어쩔 수 없는 수순이었지 않나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게임 플레이를 할만한 시간적 여유도 없어지고, 하이브로의 마이그레이션 소식과 함께 뭔가 애착도 떨어지면서 몇 시즌 전부터는 플레이를 그리 열심히 하지도 않았고 카드의 추가 구매도 중단했습니다.

거기에 더불어, 피크몬도 함께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하면서, 카드의 신규 임대 기능이 중단됨에 따라 유저들의 진입장벽이 다시 높아지는 상황으로 변화하고 있네요.

저도 5마나 소환사처럼 굉장히 고가의 카드는 임대를 받아서 게임을 하고 있다가, 이 타이밍에 맞춰서 임대 기간이 종료되면서 그나마 부족한 카드로 순위권에 진입하는 것이 더더욱 어려워진 것 같습니다.

julian1.png

julian2.png

더이상 스플린터랜드에 추가적인 투자는 가급적 지양하려고 생각 중이고, 카드 처분은 상황을 봐 가면서 천천히 진행해나갈까 합니다.

혹시라도 스플린터랜드에서 엑싯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그동안 모아놓은 DEC로 미스터리 포션 투자를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프린스 줄리앙이 예정되어 있던 발행량을 다 채웠고, 아직까지 정확한 스펙이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미스터리 포션 전용 카드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저번에 펜릴님께서 첫 빠따로 뽑으셨던 것처럼 KR커뮤니티에서 최초 뽑기에 성공하시는 분이 나오길 기원합니다 :)

<바이낸스 거래수수료 20%를 할인받을 수 있는 VIP전용 가입링크(1달 한정)>

Sort:  

오늘도 즐몬하세요~

저는 스랜을 잘 모르지만..왠지 느낌은 “하이브로 가더라도 하이브 생태계에서 게임 계속할거 알아”라고 이야기하는 것 같기도 하구요... 한국유저분들이 개발하고 글로벌 스티미언들이 즐길수 있는 게임이 나오면 좋겠네요..

스랜팀에서 이전부터 디앱은 어떤 블록체인 기반이든 상관이 없이 작동할 수 있어야 된다고 말해오기는 했었으니, 그런 비슷한 생각을 가질법도 합니다. 저도 한국에서 제대로 된 게임이 하나 나와주면 좋겠네요^^

신규 미스터리 기대해 보겠습니다.
저 삼줄리앙입니다. ㅎㅎ

지금 전 카드 정리중이에요
하이브때문은 아니고 그냥 이제 정리할때가 된듯해서
제 줄리앙 들여가셔요^^

안그래도 5마나 소환사들을 이참에 사버릴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침 카카님께서 처분 중이신 걸 봤네요 :) 줄리앙은 저도 운좋게 한 장 뽑아서 ㅠㅠ 이제 스랜 엑싯하기로 결정하신건가요?

네 요즘 시간도 없고 한동안 게임 손 놨더니 잘 잡히지도 않고요
5마나 소환사 구매의향 있으시면 말씀해 주세요.
디온님이니 마켓최저가에서 10%인하해서 보내드릴께요.

제가 계산이 좀 그러니 그냥대충 계산해서 말씀해주시면
척척 보내드릴께요.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

새 카드 이미 나왔습니다. 꽤 괜찮은 1마나 카드...

우오우... 전혀 모르고 있었다는..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809.44
ETH 3151.2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