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나 블로거분들 무단 도용 좀 그만해주세요

제 글에서 인삿말은 빼놓고 마치 본인이 쓰신 것처럼 무단도용을 한 것들을 받아서 보니 참 기운 빠지는군요.

유튜버분들은 워드에 옮겨놓고 본인이 쓰신 것처럼 방송을 하시고, 블로거분들은 그냥 인삿말만 딱 자르고 그대로 붙여넣기를 하시는걸 보면 참..

원문 출처 링크 삽입하시는게 그렇게나 어려운 일인지..

글쓰기가 참 싫어지는군요

Sort:  

다른이슈기는 한데 갠톡 하나 주실수 있나요? 오픈 톡방이 살아있다면 (전폰바꿔서 없어졌네요)

저도 폰을 바꿔서 ㅎㅎ 아래에 오픈 채팅방으로 톡 주셔요~
https://open.kakao.com/o/sfOFcstb

이런건 신고를 해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이런거 대처하는 것 자체도 비용이고 스트레스인데, 참 많이 속상하시겠습니다 디온님 ㅠㅠㅠㅠㅠㅠ

말씀 감사합니다 ㅠ 의욕 상실이..

허...어떤 망할늠들입니까?! 테러하러 갑시당!!

테러하는모습을 보여주시죠

한 두번은 그냥 그런갑다 하고 넘어가는데 계속 그러니 좀.. 늅좐형님께서 테러 해주십니까? ㅎㅎㅎ

이런 망할놈들.. 신고하시면 될 듯한데요
번거롭지만 한번정도 강력하게 처리하심이
디온님 글이 투자에 아주 도움이 많이 됩니다.
잘 처리되시길 바랍니다.

굳이 신고를 해야되나 아님 그냥 글쓰기를 접을까 고민이 되는 요즘입니다. ㅠㅠ 말씀 감사합니다

헐...
신고 가야합니다.

댓글 씹고 그냥 그대로 마이웨이 가는 분들은 신고를 해야되나 싶습니다..

네 그냥 신고 하시면 됩니다.
매운 맛을 보여줘야죠

디온님 글의 퀄리티에 들어가는 시간이 느껴지기에 제가 빡치네요...

요새 리버레이터님 글을 보면 저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생각이^^; 스팀잇에 찐저자님께서 나타나신듯 하여 너무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

헐... 개념없는 것들...신고를 해서 본때를 보여줘야 할 것 같습니다...ㅜㅜ

얼마 전에 디파이판인가 거기 커뮤니티도 그렇고, 악의적으로 앞뒤 짤라내고 마치 자기가 쓴 것처럼 올리는데.. 하아..

스팀잇 유저분들이 디온님 원본링크 가져다가 따다다닥 출처 댓글 테러 하면 안 되나 ㅠㅠㅠ

ㅎㅎㅎ 말씀이 큰 힘이 됩니다!! ㅠㅠ

저작권 법으로 수사하지 못하나요? 네이버에서 도용했으면 가능해보이는데..

네이버는 저작권 신고가 잘 되어있기는 하더라구요. 일단 댓글 남겨보고 신고를 할까 고민 중입니다.

신고하셔야.

조금만 더 지켜보고 일단 스크린샷들이나 좀 떠놓을까 생각 중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