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규 가입자로 돌아가본 소감~ feat @ glory7님 ㅎㅎ

원문 정독했습니다! 뉴비로서 굉장히 공감하면서도 더 열심히 해야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_^
저도 우연한 기회에 스팀잇에 들어오게되었고, 소소하게 건 스팀파워로 저만의 공간을 만들면서 스티미언님들께 정보 공유도 하는 재미를 느끼면서도 많지 않은 스팀파워로 아쉽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스팀잇 세계에서는 스파가 답이다 라는 생각이 드니, 꾸준히 파워업을 해야겠다고도 다짐하고 있답니다!! 제가 느끼는 마음들도 헤아려주신 rtypf님의 글이 저에겐 너무 와닿네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Sort:  

ㅎㅎ. 정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에 맨날 보팅 "빵" 받았습니다 ㅎㅎ.
그래도 열심히 하다 스팀 가격이 똥값되면서 흥미를 잃었다가,
가격이 오르니 다시 열심히 하는 속보이는, 사람입니다 ㅎㅎㅎ

아닙니다~ 이렇게 저같은 뉴비들도 정착 잘 할 수 있게 해주시는 분이십니다아!! 쓰신 글에 감명받았습니다ㅠㅠ 저는 스팀잇의 단순 투자 목적보다는 제 공간으로도 만들 목적이었는데 갑자기 스팀 가격이 파바박 올랐네여... 좋은건지 나쁜건지.. 스팀잇의 세계에 들어와서 스파업을 조금씩 더 하고 싶은데 시기가 언제인건가.. 고민이 생기네요😭

아마 내일 부터 소액 스파업하시는분들은 제가 따로 보팅행사 시작하려고 합니다.
시장값, 식사비등등 아끼면서 일주일에 1~2번씩 조금씩 스파업 하시면 되죠 뭐.

우와.. 정말 멋진 일 실천하시네요!! 저도 언젠가는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또 한 번 하게 됩니다~^^ 동기부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55.54
ETH 2640.8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