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마스크 해킹당했네요.

안녕하세요.

큰 금액은 아니지만 메타마스크에 있던 코인들이 다 사라져버렸네요.

image.png

저번에 민트클럽 스테이킹 했던 것들 해킹 당했던 것도 며칠 전인데, 이렇게 해킹까지 당해버리니깐 솔직히 멘탈이 좋지는 않습니다..

image.png

혹시 몰라서 bsc 스캔을 들어가봤는데 먼저 수수료로 쓰일 BNB를 소량 넣어놓고 특정 몇개 지갑으로 빼내간 흔적들이 보이더라고요.

군인이라 돈 벌 곳이 따로 없어서 적당한 코인들 사놓고 수익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아무런 의미가 없네요..

알바나 일로 따로 돈 벌 수도 없는데 이미 모아놨던 돈들이 다 사라져서 이제 어떻게 해야될지 감도 안잡히네요.

물론 투자는 감당 가능한 만큼 해야되긴 했지만, 제 마인드가 많은 비중의 투자를 하고 어느 정도의 마이너스는 감당 해야겠다는 것이여서 이런 식으로 투자를 해봤던 것인데 아예 코인 자체가 없어질 줄이야..ㅎㅎ

따로 하소연할 곳도 없어서 여기 올려봅니다.. 다들 해킹 조심하세요.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성을 뼈저리게 느낀 하루였습니다.

Sort:  

저런… ㅠㅠ 힘내세요

감사합니다...ㅠ

이게 어떻게 해킹이 되었을까요..?
무섭네요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99.00
ETH 2393.6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