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차이 나는 (해외) 항공 요금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인터파크에서 항공권 예약하던 중에 바르셀로나로 가는 항공 요금이 생각보다 낮아 왜지? 하면서 인천-바르셀로나 왕복항공권을 클릭해서 들어가 항공 요금을 비교해보니, 대한항공과 싱가포르항공 요금차가 컸다. 어디 경유하는지까지는 찾아보지 않았는데, 비행시간은 비슷한데 경유지 차이인지? 뭔지 궁금증이...... 생겼다.

2021-09-27 1.15.11.png

Sort:  

GOOD!

Hi @cyberrn,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그 차액으로 경우에 따라서는 스팀 1만 개도 살 수 있겠네요. ㅎㅎㅎ

스팀 1만개 가능하겠습니다. ^^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차이가 나도 너무 나네요ㆍ왜 그렇죠?

급하게 떠오른 비즈니스석이요.

글쿤요ㆍㅋ

what is this?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jswit_comment_initial.w320.jpg

발권대행 수수료 미포함 ???

!shop

으아아아아 발권대행 수수료는 찾아보니 여행사에서 챙겨가는 환불 안 되는 1~3만원 이라고 하네유~!
뭔가 다른 차이가 있나봐유~!

아~ 비즈니스석이지 않을까요?

아~항~!

아무래도 좌석 차이 겠네유~^^

같은 비행기더라도 항공사 따라 가격이 다르긴 한데.. 이건 좀 심하네요 ㅎㅎ

비즈니스석일 수도 있겠어요. 타보지 않아서 미처 생각하지 못했어요.

Thank You for sharing Your crypto insight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