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jpg

전 세계 스포츠를 총 망라한 지구촌 축제!!!!

4년 마다 열리는 축제인 만큼 축제가 열리는 도시 선정 과정에서 로비가 꽃이다.
오고가는 현찰 속에 화기애애한 IOC위원들의 축제이기도 하고~

그렇게 선정된 도시는 정치인들의 정치 기반이 되는 축제이기도 하고~
또는 독제자의 독제 기반이 되기도 하고~

이념,종교,인종등 불편하면 참가 보이콧을 거리낌 없이 날리기도 하고~

스포츠인 들의 축제장인데~
국가 간 경쟁의 상징이기도하다.

민족주위가 설치고 인종갈등을 부추기고~

아마추어 축제라드니 언젠가부터 돈을 위해 뛰는 선수들을 끌어들이며~
경기 수준을 높이기 위함이라고 하더니~

프로 스포츠 후원 기업들도 은근히 끼어 넣더니만
이젠 후원기업 없으면 대회를 열 수도 없는 지경에 이르고~

IOC는 돈의 맛을 지대로 봐 버려~~~
전 세계를 망라한 조직중 아마도 가장 돈으로 움직이는~
그런 조직이 되어 버렸고~

그런 상황에서 도쿄 올림픽이 열린단다.

젊은 선수들의 안전은 확보된 축제인지~
죽음의 축제인지도 모르고~

단지 취소시 잃어버릴 머니에 골머리를 앓으며 강행군중이며~

막대한 머니가 걸렸으니 어느 누구 하나 제정신으로 나서는 이 없다.

대회를 위해 쏟아 부은 예산이 얼마이며~
기업들의 후원금,TV중계료~~~
도무지 계산이 안 나오고~

IOC도 같은 선상에 서있으며~
앞으로 들어온 후원금도 감당이 안 되는데 뒤로 들어온 리베이트는~~~~

일본이 먼저 포기 하느냐 IOC가 먼저 젊은 선수들을 위해 포기 하느냐에 따라 토해 낼 금액이 다르다고 들 ~~~~ 카더라 통신에서 떠들어 댄다~~~

어째 위 그림에서 보듯이 순간을 참지 못하고 사고 치고는 튀고 있는 나보다 더 어려워 보인다.

그대로 도쿄까지 달려 한마디 해 주고 올까~~~~

하면서~~~~

청평에서........yull

Sort:  

뭔 사고를 치셨을까요 ㅋㅋ 젊게사시네
올림픽 온 얘들도 사고 마이 치던데
이져그만 올림픽도 재택으로

저 놈에게 사고란 혼자 먹는 것~~
이라고나 할까요^^

배신자에게 웬 사고를 치셨을까???
아니면 둘이 같이....
도쿄올림픽은 불참하는 걸로. 그러면 4년 아니 그보다 더 많은 시간 피땀 흘리며 고생한 선수들이 너무 안됐고... 그래도 코로나도 아직인데...
나의 생각.

헷갈리는 시절이긴하죠~
젊은 청춘을 바친 선수들을 생각하면~

선수들이 걱정되네요 ㅠㅠ
안전이 최우선 되기를...

이미 글러 버린 것 같아요~ㅋㅋㅋ
시키들 하는 짓 보면~~

도망가면서도 즐거운 것을 보니 사고가 아니라 고의성이 있나 보군요.

울 부모님이 절 낳으실때 모든 먹을 때 저놈에게 허락 받으라고 한 적 없는데~~
저 시키는~ㅋㅋㅋㅋㅋㅋ

날렵하십니다~~~~ ^^

네~
요즘 넘 날렵 해져서 걱정입니다~
남들은 나이살 든다든데~~~ㅋㅋㅋ

거의 날아다니시는군요ㅋㅋ

넵!!!
아직 뜀박질 할 만합니다~~~~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