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 함수의 정의 방법?

포인터 하면 C나 C++정도만 떠오르는데.. 포인터가 없는 언어들은 그럼 어찌되는 걸까 궁금하네요~ 리턴값에 상태값과 결과값을 같이 리턴하는 걸까?

예외를 발생시켜서.. 상태값을 처리하는 듯 한데.. 코알못이라.. 이게 맞는 질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궁금해져서 질문 남겨 봅니다 ^^

Sort:  

결과값은 포인터 주소에 넣어두고,
리턴값에는 함수에 대한 상태 (에러정보 및 정상 송수신)를 표시하라고 하더라고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780.31
ETH 1576.7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