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터 하면 C나 C++정도만 떠오르는데.. 포인터가 없는 언어들은 그럼 어찌되는 걸까 궁금하네요~ 리턴값에 상태값과 결과값을 같이 리턴하는 걸까?
예외를 발생시켜서.. 상태값을 처리하는 듯 한데.. 코알못이라.. 이게 맞는 질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궁금해져서 질문 남겨 봅니다 ^^
포인터 하면 C나 C++정도만 떠오르는데.. 포인터가 없는 언어들은 그럼 어찌되는 걸까 궁금하네요~ 리턴값에 상태값과 결과값을 같이 리턴하는 걸까?
예외를 발생시켜서.. 상태값을 처리하는 듯 한데.. 코알못이라.. 이게 맞는 질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궁금해져서 질문 남겨 봅니다 ^^
결과값은 포인터 주소에 넣어두고,
리턴값에는 함수에 대한 상태 (에러정보 및 정상 송수신)를 표시하라고 하더라고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