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넛은 트론지갑과 키체인을 이용합니다.
https://peanut.nutbox.io/
Staking Mining을 클릭후 Mining by Delegation 에서 +를 눌러서 임대할 수 있습니다. 직접 임대하면 반영이 안되요. 제가 처음에 이거 실수 해서 .. 아까운 임대할 시간을 날렸었지요. 그리고 임대 할 때마다 1스팀이 피로 발생합니다.
수확할 때는 트론에너지가 사용되므로 토론도 어느 정도 필요하고요.
좀 더 궁금하시면 링크 알려 드릴께요. 지금은 나가봐야 해서 ~ ^^
예, @upvu에 위임하는 것보다 수익률이 좋다고 하니 궁금하네요.
https://steemit.com/hive-155234/@happycapital/sp-pnut-a-to-z-apy-111-3
요 링크를 확인 해 보시면 되구요 ~~ 피넛 한국 엠버서더 분 계정이니 최근 글이랑 해서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