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생활자 1일차.

@

스팀생활자이며 다른 말로는 자유로운 영혼 어떤 관점에서는 백수인 1일차다. 무얼 할지를 좀 둘러 봐야 겠지만 당분간은 아마도 이리 될듯 하다.

@

오랜만의 주말이다. 세상에 주말은 존재했지만 나에게는 주말이 사라진지는 꾀 되었다. 토요일에는 늘 워크숍이다 예약이다. 이모저모 북적북적한 하루 였다.

그랬던 그랬던 나에게 빈 백지같은 하루가 주어졌다. 최근 몇주는 쉬는 날에는 딸기를 팔고 나머지 날에는 본업을 하는 지라 이렇게 빈 공간이 그리웠다.

@

점심은 스테이크를 배달해서 먹고 조금 전에 족발을 저녁으로 먹었다. 배가 제법 뽀동하다. 이러다 배가 더 나올지도 모르겟다. 오늘은 첫날이라 뭔가 과식을 좀 하고 싶었다.

@

실리콘벨리 새로운 시즌이 딱 맞추어서 왓챠에 업데이트 되어서 달림달림 했다. 어제 밤 부터 시작해서 오늘 낮가지 보니 다 달렸다.

테슬라 자동차 이야기도 블록체인 이야기도 나오고 현실 반영이 잘 된 느낌으로 재미있게 봤다. 오랜 만에 봐서 예전의 이어지는 이야기를 더듬어야 하긴 했지만 여전히 재미있었따.

@

오늘은 잠시 도서관 그리고 서점을 간걸 제외하고는 방콕하면서 침대 생활자였다. 아 뒹굴뒹굴 .. 내일도 또 뒹굴뒹굴... 이틀 연속으로 쉬어 본게 너무 오랜만이라 기분이 좋다.

주말 보내고는 슬슬 생산 적인 일도 슬쩍 찾아 볼까나 ~~

Sort:  

모르겟다 ☞ 모르겠다

낮가지 ☞ 낮까지

!shoP

우리 스티미가 더욱 더 자유를 줄 거에유~! 💙
믿습니드앙~! 💙
스멘~!
스티미아미티불~!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자유로움 가즈아 ^^

주말은 뒹굴하는 맛이죠~~
꾀 >꽤 ㅎㅎ

여유로운 주말이네요~!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炸大虾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시간있을때 운동이 최고입니다^

넵넵 운동도 고고입니다. ^^

슬슬 전업투자자로 활동을 시작하시는 것이 아닌지...ㅎㅎ

성투하세요.~~

그러기엔 투자 실력이 ㅋㅋ 하긴 키우면 되긴 하겠군여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62.35
ETH 3444.2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