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lut 나는 나를 팔았다.!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나를 팔았다.

https://bitclout.com/u/centering

어제 바쁜 와중에 나를 가득 샀다. 보낸 것의 대부분을 나를 샀다. 오늘 여유 시가이 좀 있어서 떠올렸다. 나를 너무 많이 한 것 같은 느낌이다.

차곡차곡 쌓아 올리고 싶기도 하고, 도배를 하고 셀봇을 마구 때려 박은 느낌이라고 할까. 알아가면서 지긋이 성장하고 싶어졌다.

다음과 같은 글을 남기고 나를 판매 했다.

내가 가진 나의 코인을 15개 쯤에서 8개로 정리 했다. 가격이 어떻게 구성되는지는 모르겠다.
내가 스스로를 구매한 시점 이후에 구매한 분들에게는 그분의 코인을 구매해서 ㅜㅜ 스러운 부분들이 없도록 했다.
앞으로 8개로 유지하고 그 아래로는 안 뺄 생각이다.
내가 나의 가치를 사고 다른 사람도 나의를 가치를 사고 재미있는 공간이다.
이 공간에서 어떻게 생존할까. 다들 빠르게 움직이는 듯 한데 나만 방황하는 것 같은 느낌에 좀 조급했던 것 같다.
쉽사리 휩쓸리는데 중심을 잡자 ㅎ

라인

이름 바꾸기

https://bitclout.com/u/centering

스팀과 동일하게 @centering으로 할껄 하는 아쉬움이 있다. Gaundae 요즘 닉네임을 이리 부르지만.. 스티미언 분들이 종종 혼돈 스러워 할까봐.. 바꿀 수 있을까 했는데 바꿀 수 있다.

프로픨에서 update profile에서 수정 가능

그런데 아직 전체 반영이 단되고 일부는 Gaudnae 로 그대로 인데 좀 더 기다리면 바뀔려나.
라인

휴일

내일은 휴일이다. 그래 뭘 해볼까나 쿠쿠쿠쿠

Sort:  

시가이 ☞ 시간이

단되고 ☞ 안 되고

!shop

모두가 쏠림으로 할 때
안 하는 1인 요기 있어유~! ^^

우리 스티미에 모든 시간 몰빵하고 있으니...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묵묵히 자신의 길 화이팅이욥 ^^

잠시 가치 하락 결국에는 우상향

가쥬앙 ^^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清凉夏日必配娃娃雪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들어가셨군요....기다리세요 ㅎㅎ

네 raah 코인 사러 갑니다 ㅋㅋㅋ

저는 폐업상태인데...ㅋㅋㅋ 뭔가 투자를 하기엔 꺼려지고 ~ ㅋ
휴일은 잠.... 잠.... 잠....

개업 가쥬앙!!! ㅎㅎ
자야쥬 이제 ㅎ

셀프매매, 내가 나를판다 어떤느낌일지 ^

그러게요 미묘 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123.08
ETH 2628.5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