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

코노

코인노래방의 줄임말이다. 오랜만에 코인노래방을 갔다. 곡당으로 갈까 하다 오랜만이니 이모 저모 부르다 말다 할 것도 많을 것 같아. 시간제로 했다. 30분을 선택하고 결제.
오랜만의 코노라 그런지 30분의 시간이 참 길었다. 내 성대가 참 낡았고.. 리듬감도 낡았다는 느낌이 든다.
오랜만에 재미있기도 힘들기도 했다. 다음에는 1000원 넣고 3곡만 부르는 걸로 ㅋ

딸기.

딸기 어제는 일찍 완판 오늘은 남겼다. 다른 딸기집은 가져 온걸 거진 가져가다 시피 하더라는 걸 다른 농가에게 들었다. 팔꺼리를 남겨 가는 것의 씁쓸함을 알기에 경쟁자이면서 씁쓸함이 든다.

피로

어제 오늘 평소와는 다르게 일찍 일어나서 그런지 제법 피로 하다. 뭔가 쓰고 싶은건 많았던 듯 한데 아무레도 여기까지 인가보다 싶다. 모두들 꿀잠 주무시길.

Sort:  

이모 저모 ☞ 이모저모

피로 하다 ☞ 피로하다

!shop

어여 쉬어유~!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으짜짜 ^^

컴퓨터에 노래랑 어플을 깔고 노래방 마이크 구매하심이 어떨런지....

그러게요 ~~ 집에서 소리 지를 수 있다면 좋을텐데. 거진 1년 만에 가봤네요 ~~

Hi~ centering!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10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아직 코노는 위험하옵나이다!!

넵넵 거진 1년만에 소리 질러보고 싶었어요 ㅋㅋ

코노에서 30분 대단하십니다^^

예전에는 이정도는이었는데 이제는... ㅋㅋ

코노가 그 준말인것은 첨 알았네요 ㅎㅎ
별걸 다 줄이는... 참 바쁜가봐요 ^^

ㅋㅋㅋ 줄임의 미학이 또 있으니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422.26
ETH 3311.81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