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없는 인간.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라인

휴일

내일은 휴일이 될 예정이다. 아직 뭘할지는 모르겠지만 보고 싶은 사람과 함께 할 예정이다. 그냥 그게 계획이다.

뭔가 어디가고 저기가고 별생각 없이 사는 듯 하다. 이거하고 저거하고 저기서 저걸 먹고 계획적으로 움직이는 사람을 보면 신기하다.

일단 걷다 보면 움직이다 보면 뭔가 하고 싶은게 생기겠지.. 먹고 싶은게 생기겠지. 그 헤메이는게 재미있기도 하고. ㅎ

라인

디파이

구스에서 나왔다. 제법 ㅜㅜ 거리며 나왔다. 대락 150 정도는 어딘가로 스르륵 한듯하다. 계산하다 안했다. 레이어 1이랑 2에 쪼메 있는 것만 busd 두면 쪼메 쌓이겠지 하며 놔둬 본다.

제 2의 펜케이크가 되겠다면 으쌰 으쌰 하는 중이고IFO도 하나 준비하고 하는 듯 한데. 먹투는 아닐 듯 하지만 좀 멀리 봐야 할 듯 하다. 잠시 놓아 줄까 한다. 다시 돌아갈일이 있으려나 ㅋ

곡갱이를 사지 않겠습니다!!! 를 열심히 외치고 bnb-busd lp로 만들어서 다른 곳에 넣었다. 스테이블로만 묶어 볼까? 뭘로 묶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일단 저 페어가 보여서 ㅋㅋ

라인

넛박스 보팅 누락시

넛박스는 아직 보팅이 불안정해서 종종 보팅이 안되는 경우가 있곤 하다. 그럴 때는 디스코드로 가서 #qna 메뉴에서 신청하면 된다.

https://discord.com/invite/zPkMuGY

위에 다른 사람의 요청고 번역기 느님의 힘을 빌어 ㅋ

hello, my @centering account has not received voting the posts.
Please, check in manual. i'm day by day of write one post.
https://steemit.com/hive-101145/@centering/5sgf1

요렇게 요청하면 몇시간 내로 처리해 준다. 점심 때 쯤 했는데 30분도 안되어서 처리 ㅎ

라인

나의 넛박스 현상황

넛박스에 53000 스파 임대 중
(참고로 직접 임대가 아닌 넛박스에서 임대해야 한다. )

  • 피넛 - 2500 개쯤 나온다 - 한개당 40원 남짓
  • 오늘 보팅 13.98 찍힌다. 업뷰에 6만개 정도 임대에 37.52 찍히니 순수 보팅은 약하지만 피넛+보팅 그리고 피넛 가격이 계속 상승 중이니 괜찮은 듯 하다.

수치가 왔다 갔다 하기도 한다니 다른 분들이 얼마나 보팅 받는지도 좀 체크해야 겠다.

라인

스티미언 소개

@equals2017 님이다. 어제나 오늘인가 팔로우를 늘리고 싶다고 하신다. 빨리 가서 팔로우로 혼내? 주세요. 보팅으로 도 좀 혼내 주시고 ㅎ

시간이 날때 아래 태그엥 들어가서 체크해서 스티미언 소개에 올려 봐야 겠다. 소개 당하고 싶으신 분은 댓글 주세요 ㅋㅋ

https://steemit.com/created/kr-newbie
https://steemit.com/trending/kr-join

라인

웹진? 잡지?

짧막짧막하게 스티미언 소개도 하고.. 스팀잇 사용법도 좀 조금씩 넣어놓고 (몇개 써두고 돌려가면서) 고런 느낌으로 포스팅의 일부분을 사용해 보고자 한다. 스팀의 활용법이나 좋은 글도 좀 소개해 보고.. 코인 정보도 좀 써보고..

홍보하고 싶은거나, 기고 하고 싶은것, 공유하고 싶은 것 있음 제보 해 주십쇼 ㅎㅎ

소소한 미니잡지 느낌으로 포스팅을 꾸리고 싶음 재미지며 무리하지 않는 범위에서 ㅎ생각해 보면 지금이랑 그리 달라질껀 없긴 하네 ㅎ

Sort:  

태그엥 ☞ 태그에

짧막짧막하게 ☞ 짤막짤막하게

!shop

수익 많이 내셔유~!!!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감사합니다 으쌰!!

휴일은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하는것입니다!!!

ㅋㅋㅋㅋ 그런거군요 도즈언 ~

디스코드 사용 안한 지 오래되었는데 보팅 누락시 사용해야겠네요.

설치형으로는 안쓰고 필요할 때마다 웹으로 로그인만 해서 쓰고 있네요 ^^

보고있어도보고싶은?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冰皮月饼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오늘 일이바뻐서 이제서야 스팀을 확인하는데 저를 언급해주시다니 ㅜㅜ 깜짝놀랐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음 하네오 ^^
최근 스팀에서 소통을 거의 못하다 조금씩 산책도 좀 다니면서 댓글도 달러 다니고 할까 의도 중입니다 ㅎㅎ

구스에서 나왔다. 제법 ㅜㅜ 거리며 나왔다

아이구~ 150이라니... 150원 말하는거죠? ㅋ
다른곳에서 꼭 더 많이 버시길~

0을 좀더 많이 붙... ㅜㅜ ㅋㅋㅋㅋㅋㅋ
네넹 다른데서 가쥬아!!! ㅋㅋㅋㅋ

맘편히 포스팅하면서 채굴하는게 제일좋은거 같습니다..매매하면 이상하게 손실만나니 원^

ㅋㅋㅋ 좀 공감이 가는 1인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123.62
ETH 2642.2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