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가쥬아!!!

스팀 가쥬아!!!

오늘의 스팀은 아름답네요. 곧 지폐 가겠습니다. 눌림에서 조금 몸풀기를 한 느낌인데. 몸풀기 했으니 달려 줘야지요.

아슬아슬하게 지폐 앞을 알짱거리는데. 이제 당당히 설때입니다. ㅎㅎ

라인

스테이블 코인

스테이블코인은 달러화 등 기존 화폐에 고정 가치로 발행되는 암호화폐를 말한다 <위키피디아>

요어 많이 나와서 느낌으로는 대충 알겠는데. 좀더 알아봐야 겠다.

라인

디파이 블리자드 !!


코인 방들과 스팀에도 소식들이 들려 오길레 탑승했다. 곡갱이는 안사고 소액으로 BNB-BUSD 를 가지고 탑승 구스에 Egg를 사서 탓더니.. ㅜㅜ 을 흘렸었기에.

BNB-BUSD를 늘려 가면서 그걸 가지고 디파이 여행을 좀 해봐야 겠다.
막 이름 가져다가 쓰는데.. 블리자드한테 테클은 안먹을려나. ㅎㅎ

Sort:  

요어 ☞ 용어

오길레 ☞ 오길래

!shop

오만원은 가야쥬~!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오만원 좋네유 ^^

스팀이 5000원정도에서만 놀아준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ㅎㅎ
2018년정도가 기억나는 하루네요

크으 5000원 듣기만 해도 좋네요 ^^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咖啡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요즘 스팀 분위기 너무 좋아요^^ 가주아~~~~~~

룰루 랄라 ~~ 땡땡땡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478.31
ETH 2604.35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