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해킹 키보드.

해피해킹 키보드.

늘 보고 싶은 이가 해피해킹 키보드를 구매 했다. 40만원 짜리 키보드라 타건감이라고 해야 하나 미묘한 매력이 있다. 부들부들. 입에서 살살 녹는 음식을 먹는 것 처럼 손가락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다. 이 편안하고 미묘한 쾌감을 주는 타건감이라니. 조만간 나도 하나 지르게 될 듯 하다. 뭔가 중독성 있다. 치는데 되게 기분이 좋아진다. ㅋㅋㅋ

무각으로 사서 위에 아무것도 안적혀 있는데 그게 또 예쁘다.

LG 윙 이틀 차.

ㅜ자나 l로 쓸 때는 괜찮은데 ㅗ ㅏ ㅓ 등의 모양으로 두고 쓸 때는 무언가 영 어색하다. ㅋㅋ 그립감 도 좀 떨어지는 듯 싶고 무게 중심이 애매해서 손이 쉽게 피로해진다고 할까.

그것 외에는 만족스럽게 사용중이다. 위에는 유튜브나 넷플릭스 뛰워 두고 아래는 카톡 텔레그램 웹브라우져 등을 왔다 갔다 하면서 사용중이다.

에버노트 놔줘야 할 때인가.

에버노트가 얼마전 새롭게 단장을 했다. 에버노트 의 클레식한 느낌이 좋아서 쓰고 있었는데 그렇게 어느덧 10년 넘게 사용중인데 새롭게 단장한 후 느려지고 새로운 ui가 영 적응이 안된다. 노션으로 갈아 탈까 고민중이다. 후보에는 원노트도 있긴 하고 다만 아쉬운건 기존의 데이터 들인데 그걸 어떻게 할까. 아직 명료하게 갈아 탈까는 고민 중이다.

Sort:  

그립감 도 ☞ 그립감도

에버노트 의 ☞ 에버노트의

!shop

뙇~! 타건감 쥑이겠어유~!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기분 좋아 지더라구요 ㅎ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炸大虾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헉 40만원짜리 키보드...

전 아직도 10년 된 키보드 쓰고 있네요.

이번 기회에 가주아 ^^

키보드 40....

그러게요 ㅎㄷㄷ

키보드계의 명품을 구입하셨군요^^

저는 아니고 여친이 그러나 저도 아마 곧.. ㅋㅋ

40만원짜리 키보드는 금으로 만들어져있나요 ㄷㄷ^^

ㅋㅋ 저정도 크기면 골드바가 몇개인지 ㅎ

제 키보드는 골동품인데요... 1998년 이후로 새 것을 사지 않았어요! 이 오래된 키보드를 흔들면 먼지와 깨가 나와요, ㅠㅠ 옛날에는 아마 15,000원을 냈을 거예요. (I'm just joking...lol!)

와 1998년이면 정말 죽마고우군요 ^^ 새친구에게도 한번 관심을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08.29
ETH 3366.2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