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아치.

지금 알렉산더 레슨 받는 분 주 특기중 하나가 발의 아치를 살리는 거라고 하신다. 점점 무릎이 편해지고 이번 딸기 팔때도 종일 스쿼트 하듯이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하게 되는데 지난 번 보다 몸의 사용이 좀 더 유용해졌다.
계속 몸의 감각들을 깨우고 의자레슨을 받고 있다. 오늘은 오랜만의 테이블 레슨 누워서 몸의 이리 저리 굳은 곳들을 열어 주신다.
강한 압이 아닌 신경에 정보를 깨워서 제자리를 찾아내는 느낌이 신기하다. 6월 부터 전문가 과정이 시작이라는데 나도 그런 감각을 원리를 좀 더 깊이 체득하고 싶다.
관절이 열리고 몸이 가진 메커니즘을 온전히 사용해 보고 싶다. 무너진 발의 아치도 돌아와라 얍!!

image.png

Sort:  

알렉산더 레슨이 뭘까요?

조건화된 몸의 재교육이랄까요? ㅎㅎ

알녝산더는 또 뭔가요?
역이 얼리어답tr ^^

조건화된 몸과 마음의 재교육이랄까요? ㅎㅎ
잘못된 습관을 자제 하고 자신에게 맞게 새롭게 익혀 나가는 ~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으쌰 ^^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잘 지내셨죠?

넵 잘지내고 있답니다. ^^

독특한 레슨이군요... ^^

네 재미져요 ~~

알렉산더 레슨?? 이상한것 배우시나요? ㅎㅎ

ㅋㅋㅋ 뭐 ㅋㅋㅋ

발의 아치를 살리는 레슨도 있군요~^^
발아치가 정말 중요하죠!
움직이는 모든 동작은 아치가 기본인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